편집 : 2019.11.22(금) 17:56
English 日文 中文
엠큐어, 물광시술 미용기기 ‘SRT’출시 … 세계 최초 PST기술 적용
  • 입력날짜 : 2012. 08.07. 10:28
물광 시술용 미용기기 ‘SRT’(좌), 물광주입기 ‘아쿠아젠트 프로’(우)
의료기기 전문업체 ㈜엠큐어(대표이사 이만규, www.mcure.co.kr)는 “세계 최초로 PST기술을 적용한 물광 시술용 미용기기 ‘SRT’를 오는 11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PST(Power Stitch Technic) 기술이란 강한 압력으로 0.1~3cc량의 이산화 탄소 가스를 원하는 깊이에 오차없이 주입할 수 있는 시술방법으로, SRT는 정확한 양의 이산화탄소 가스 주입이 가능해 얼굴 축소 및 피부의 탄력 증대, 잔주름,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최대 분당 120회 주입이 가능해 시술 시간이 짧으며 얼굴선에 맞게 수직과 수평시술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엠큐어의 물광주입기인 ‘아쿠아젠트 프로’(AQUAGENT PRO)를 사용하면 물광시술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아쿠아젠트 프로는 마이크로 니들을 이용해 정확한 위치와 압력으로 통증, 출혈 없이 시술이 가능하고, 표피, 진피 등 미세한 피부의 여러 층에 보습성분을 주입할 수 있어 노화피부, 흉터치료, 화이트닝, 튼살치료, 탈모치료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만규 대표이사는 “이산화탄소 가스와 물광주사를 같이 시술하면 지속효과가 더욱 커진다는 점에 착안해 지난 해 7월 아쿠아젠트 프로에 이어 올해 SRT를 개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통증 없이 정량의 약물을 주입할 수 있는 약물주입기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엠큐어는 신제품 SRT 출시일에 맞춰 오는 8월 11일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프라도 호텔에서 피부과 의사들을 초청해 자가진피 재생 관련 세미나를 개최한다. (문의: 033-734-5970)


남은영 기자 choidhm@empas.com        남은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