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22(금) 17:56
English 日文 中文
스파테크, ‘나노 트리트먼트 시스템 N케어’ 주목
  • 입력날짜 : 2012. 07.25. 15:51
피부, 모발 트리트먼트 시스템 N케어가 각종 피부관리실, 미용실, 한의원, 성형외과를 비롯해 두피모발관리센터, 두피관리강사아카데미, 두피모발제품회사, 호텔스파 등에서 주목받고 있다.

스파테크㈜(대표이사 이정동, www.spatech.co.kr)에서 개발한 N케어는 나노를 이용한 피부·두피 트리트먼트 시스템(Treatment System)으로, 제품 안에 생리활성물질 및 유효성분을 나노건 스프레이를 이용해 모공보다 작은 나노 크기로 입자화 시켜 피부조직에 분사, 표피 심층부 깊숙이까지 침투시킬 수 있는 미용기기이다.

N케어는 이온성 약물의 피부 투과를 증가시킬 수 있는 Iontophoresis(이온토포레시스)와 나노 기술을 바탕으로 유전자 이입방법인 Electroporation(전기천공법)의 원리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어떤 성분이든 표피를 비롯해 세포까지 침투하기 때문에 유효성분의 효과 증진을 통해 건성 및 노화를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저준위 레이저를 투여해 혈류량과 항체를 증가시키고, 면역세포의 활성화 및 항암작용 등의효능을 높인다.

이밖에도 두피와 모발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N케어를 통해 모공의 상태와 빠진 모발의 모구 형태, 두피의 색감 및 냄새, 염증여부, 피지 분비량, 모낭충의 기생 여부 등을 알 수 있으며 모발 굵기 및 손상여부, 두피 질환 양상이나 신체 질병 여부, 유전적 소인, 탈모 유형과 정도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

이정동 대표이사는 “N케어는 지금까지 스파테크가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을 접목시켜 개발했다”며
“생리활성물질 및 유효성분을 나노 크기로 입자화 시킬 수 있어 피부재생, 노화방지 등에서 뛰어난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문의: 033-748-9064)


남은영 기자 choidhm@empas.com        남은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