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22(금) 17:56
English 日文 中文
소닉월드, ‘소닉스’ 신경통증 완화 관련 세미나 개최
  • 입력날짜 : 2012. 07.11. 11:45
의료기기 제작업체 소닉월드(대표 최수호, www.sonicworld.kr)는 지난 6월 14일 중국 천진에서 국내·외 재활, 신경과 의사들을 초청해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 Willamette University의 홍정기 박사가 소닉월드 제품 소닉스의 ‘당뇨병성 신경통증 완화 효과’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홍 박사는 “소닉스는 3~50Hz의 정밀한 음파진동을 신체에 전달해 관절이나 인대에 무리를 주지 않고도 미세한 근육을 강화 시키고, 골밀도 증가, 혈액순환을 개선시킬 수 있어 당뇨병 환자의 신경합병증 통증완화와 고혈압, 골다공증 개선 효과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소닉스는 직립자세에서도 전신운동과 부위별 집중운동을 할 수 있고, 주파수와 세기 조절이 가능해 건강, 미용, 의료, 전문스포츠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전했다.

소닉월드 최수호 대표는 “지금까지 주로 미국, 유럽에 수출했지만 올해부터 중국 및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닉월드는 7월 22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미국 라스베가스 미용박람회(Cosmoprof North America2012)와 독일과 중국에서 각각 개최되는 리하케어(Rehacare2012), 캔톤페어(Canton Fair2012)에 참가할 계획이다.


남은영 기자 choidhm@empas.com        남은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