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1.26(목) 14:44
English 日文 中文
태백산영농회, 정부기관 인증 항암보조식품 ‘진땡이’ 생산
진땡이, 70여명의 전문 연구원들과 200여종의 연구개발 및 생산장비로 안정성·위생성 강화
  • 입력날짜 : 2012. 02.17. 13:23
강릉과학산업진흥원 태백산영농회(대표 박부옥, www.tb24.co.kr)는 “정부기관인 강릉과학산업진흥원에서 인증 받은 건강식품 브랜드 ‘진땡이’를 생산하고 있다”고 밝혔다.

‘진땡이’는 강릉과학산업진흥원의 첨단 과학기술과 생산설비 및 장비들이 결합되어 제조되고 있는 태백산영농회 건강즙 브랜드이다.

진땡이 건강식품은 70여명의 전문 연구원들이 제품의 품질 분석부터 추출, 제조까지 맡아 진행하고 있으며 200여종의 연구개발 및 생산장비로 생산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진땡이는 강릉과학산업진흥원에서 인증 받은 원재료만을 첨가해 제조하고 있으며 제품 생산공장을 출입할 때 방진복착용과 살균실을 거쳐야만 출입이 가능할 정도로 위생과 안정성을 강화했다.

최첨단 설비와 기술,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생산되고 있는 ‘진땡이’의 대표 제품은 민들레즙, 가시오가피즙, 참옻진액, 인진쑥즙 등 이다.

민들레즙은 비타민H(비오틴), 콜린, 칼슘이 함유되어 우리 몸의 피를 맑게 하고, 해열작용을 통해 혈액순환, 변비, 만성장염과 더불어 민들레 잎과 뿌리에 함유된 실리마린이란 성분이 항암효과를 지니고 있다.

가시오가피즙은 면역력 세포를 증강시켜 류마티스 관절염을 비롯해 자가면역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며 종양의 크기를 줄여 주는 작용이 있다.

참옻진액은 노폐물을 녹여 나쁜 피를 체내로 배출시켜 혈액과 체액의 순환을 돕고, 몸 안팎의 염증을 제거하여 온몸의 장부와 혈관의 온갖 만성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

혈 관련 질환에 탁월한 인진쑥즙은 자궁을 따뜻하고 생기있게 해 주는 작용으로 생리불순 및 생리통등 여성질환 완화에 정평이 나있으며 두뇌에 맑은 피를 원활하게 공급해 스트레스로 인해 집중력이 부족해진 직장인과 수험생들이 복용하면 좋다.

태백산영농회 측은 “그 동안 일부 민간업체의 비위생적인 제품생산이 꾸준히 지적되어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찾는 것에 많이 민감해져 있다”면서 “’진땡이’는 정부기관업체인 과학진흥원에서 인증 하고 있는 만큼 재료 및 위생에 대한 안정성은 자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정현 기자 choidhm@empal.com        이정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