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8(월) 18:33
English 日文 中文
관광공사,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영예
  • 입력날짜 : 2011. 12.06. 10:48
출처: 관광공사 국내여행 트위터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이 우수한 공공기관으로 선정되어,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는 제4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공기업 부문 소셜미디어 대상’을 수상한다.

관광공사는 2008년부터 국내여행 블로그((blog.naver.com/korea_diary)를 운영하고 있으며 185만 여명의 방문자가 다녀갔다.

2009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여행 트위터(twitter.com/Kor_Visitkorea)에서는, 6만 9천여명의 팔로워와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한국 트위터 사용자를 위한 포털서비스인 코리안트위터(koreantweeters.com)에 따르면 관광공사 국내여행 트위터는 공공부문 영향력 1위, 팔로워수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