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9(화) 16:10
English 日文 中文
웰리브, 거제휴게소 고객감사 음악회 ‘초연’
거제윈드오케스트라 출연, 아름다운 선율 선사
  • 입력날짜 : 2011. 11.13. 19:12
‘거제윈드오케스트라’ 빅밴드와 함께하는 제1회 거제휴게소 고객감사 음악회가 13일 오후2시40분부터 거가대로 장목면 대금리 거제휴게소에서 열렸다.

종합서비스 전문기업 (주)웰리브(대표 김동각) 후원으로 열린 이날 음악회는 거가대로와 거제휴게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아름다운 음악의 선율을 선사하기 위해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마련됐다

완연한 가을, 거제휴게소 파도소리와 함께 울려 퍼진 거제윈드오케스트라의 음악 향연은 거제휴게소를 찾은 고객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고,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했다.

잔잔한 클래식 연주는 관객들의 마음을 정화했고, 일부 아줌마 관객들은 귀에 익은 가요가 연주되자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며 아름다운 선율을 만끽했다.

거제윈드오케스트라(단장 김상진)는 거제지역 순수 직장인들로 구성된 아마추어 음악동호인들로서 크고 작은 음악회를 개최하고 있다.

웰리브 김동각 대표는 “예상 외로 관객들의 반응이 좋아 내년부터는 거제휴게소와 가덕휴게소에서 매월 1~2회 정기적으로 음악회를 개최할 계획”이라며 “지역 내 아마추어 음악동호인들에게는 공연장을, 지역민과 고객들에게는 휴식과 문화공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윤광룡 newseye2000@naver.com        윤광룡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