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20(수) 22:37
English 日文 中文
[1박2일여행지] 여행전문가가 추천하는 실속 가족여행지
  • 입력날짜 : 2011. 09.08. 11:49
사진제공 클럽피쉬
복잡한 여름휴가를 피해 초가을 시즌에 휴가계획을 잡은 직장인들은 물론 이미 여름휴가를 다녀온 사람들도 아름다운 가을풍광을 보고 있노라면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더욱 간절해 진다.

그렇다고 무작정 국내 휴양지나 관광지로 떠나자니 만만치 않은 여행경비와 장거리 여행으로 인한 피로감 누적으로 인해 자칫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도 있는 노릇. 이런 고민을 말끔히 해소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이자 가을여행지는 바로 경춘선 고속도로와 복선전철 개통으로 인해 서울에서 불과 1시간 정도를 차로 달리다 보면 만나는 가평이 그곳이다.

가평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남이섬, 자라섬, 용추계곡, 아침고요수목원 등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마다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매년 10월 초에 열리는 아시아 최대의 국제재즈페스티벌은 지난해 16만 8천명의 세계 최고의 관객들과 아티스트의 열정이 함께 모여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하는 대한민국 우수축제로도 선정되어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페스티벌이자 한류문화의 하나의 컨텐츠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래서인지 이 곳은 가평펜션이나 남이섬펜션, 청평펜션 등을 비롯한 다양한 컨셉의 숙박시설이 레저스포츠 및 부대시설 등으로 다른 관광지와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최근엔 가을시즌을 겨냥해 실속 가득한 패키지상품까지 선보이고 있다.

클럽피쉬리조트의 경우 자연과 휴양, 레저가 한데 어우러져 가평을 대표하는 숙박시설이자 랜드마크로 불리는 곳으로, 자라섬, 남이섬,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등의 관광지와 차로 10분 이내에 접근 할 수 있는 청정 북한강의 줄기에 자리잡고 있다. 수상레저와 서바이벌게임, 산악오토바이를 체험할 수 있는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점도 이 곳을 인기요인이다.

이 밖에도 클럽피쉬리조트는 가을여행을 떠나기 앞서 적지 않은 여행경비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숙박, 수상레저, 바비큐, 조식으로 구성된 파격적인 패키지상품을 출시하여 저렴한 비용으로도 최고급 리조트의 시설을 마음껏 누릴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클럽피쉬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시리도록 푸른 하늘과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바람이 부는 가을시즌에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가평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안혜경 기자 choidhm@empal.com        안혜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