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9.25(월) 14:54
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 “더위로 잃은 입맛 찾으세요”
  • 입력날짜 : 2011. 06.30. 18:37
최근 폭염과 장마가 차례로 오면서, 많은 이들이 무기력함을 호소하고 있다. 높아진 습도에 입맛이 달아났기 때문. 나른함에 간단히 챙겨먹고 싶은 마음이 크지만 영양을 포기할 수도 없어 싱글족의 경우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시간이 없고, 푸짐하게 장을 봐 요리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정과 영양이 듬뿍 들어간 도시락을 추천한다. 점심시간과 방과 후 및 퇴근 후 잘 차려진 밥상 대신 도시락을 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도시락의 경우 제대로 된 밥을 먹을 때 드는 비용과 시간 대신, 저렴하고 영양이 풍부하며 종류까지 다양해 고객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도 대표 도시락프랜차이즈이다. 이 곳은 무려 70여 가지의 시리즈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단돈 2500원부터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이나 고급요리전문점에서나 맛보던 프리미엄 고급 메뉴도 저렴하게 고를 수 있다.

이 곳을 찾는 주고객층은 주머니가 얇은 학생과 직장인들로 매장 내부를 깔끔하고 세련되게 꾸며 혼자 찾아도 부담 없고, 여럿이 들러도 독창적으로 공간을 배치해 커피전문점을 연상시킨다.

토마토도시락의 든든한 한끼에는 최고의 식재료와 정성이 담겨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정기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한편 도시락창업 토마토도시락은 계절 신메뉴 ‘냉모밀국수’를 출시했다.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시식후기가 올라오고 있으며 냉모밀 비빔국수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 먹으면 된다. (문의: 1688-4546)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