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8(월) 18:33
English 日文 中文
엄태웅-이민정 주연 ‘시라노; 연애조작단’ 특별 포스터 공개
<시라노;연애조작단> 컨셉 돋보이는 주연배우 4인 포스터!
  • 입력날짜 : 2010. 09.20. 15:20
100% 성공률에 도전하는 ‘시라노;연애조작단’이 예측불허 의뢰인과 타깃녀를 만났다!

9월 16일 개봉한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제공/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명필름 | 감독 김현석 | 출연 엄태웅, 이민정, 최다니엘, 박신혜)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지난 9월 16일 개봉해 9월 19일까지 누적 관객수 40만 명을 돌파(9/20 배급사 집계 기준)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시라노;연애조작단>이 관객들의 끊임없는 호평과 성원에 힘입어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특히 이번 스페셜 포스터 공개는 네 주연배우 팬들과 더불어 관객들의 계속되는 요청에 의한 것이어서 <시라노;연애조작단>에 쏟아지는 뜨거운 관심을 확인케 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엄태웅, 이민정, 최다니엘, 박신혜까지 네 주연 배우의 이미지로, <시라노;연애조작단>의 컨셉을 명확히 보여준다.

아무것도 모른 채 벤치에 앉아 있는 타깃녀 이민정을 두고 사랑의 고민에 빠진 의뢰인 최다니엘, 그리고 최다니엘의 옆에서 그를 가리키고 있는 <시라노;연애조작단>의 작전리더 엄태웅과 의뢰인의 스타일링을 담당하는 작전요원 박신혜의 모습에서 ‘연애 대행’이라는 영화의 컨셉이 자연스럽게 묻어난다.

여기에 ‘여자가 모르는 남자들의 은밀한 연애작전’이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아직 <시라노;연애조작단>을 관람하지 못한 예비 관객들에게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팬들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고 있는 <시라노;연애조작단>은 현재 극장에서 절찬리에 상영 중이며, 추석 연휴 기간, 가족, 친구, 연인 등 관객들에게 유쾌함과 따뜻함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