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8(월) 18:33
English 日文 中文
드래곤힐스파, 2010 한가위 이벤트 실시
  • 입력날짜 : 2010. 09.13. 12:15
드래곤힐스파
사실상 6일간의 특별 보너스 휴가라 해도 과언이 아닌 이번 추석엔 여름휴가에 이은 추억의 가족여행 2탄을 계획중인 가정이 많은 것으로 예상된다. 용산 드래곤힐스파에서는 이러한 고객들의 휴식기간을 풍요롭고 따뜻하게 채우기 위해 ‘2010 한가위 대박축제’를 준비했다.

찜질방 축제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드래곤힐스파에서는 오는 19일부터 23일 까지 추석 연휴의 거의 모든 기간에 행사를 진행한다.

20일부터 23일 까지 4인 가족이 한꺼번에 입장하면 그 중 한 명은 무료입장혜택이 주어지고 스파 입구 행사장에서 윳놀이에 참가해 윷이나 모가 나오면 따끈따끈한 송편을 그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또한 19일 오후 2시, 22일 오후5시에는 드래곤힐스파 메인홀에서는 환상의 마술쇼, 추석 노래자랑, 행운의 번호 추첨, 나는야! 림보왕!, 팔씨름 천하장사, 가족 빙고게임, 가족 OX퀴즈 등 연인과 온 가족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추석이벤트가 펼쳐진다

드래곤힐스파 관계자는 "수백 명에 가까운 관객 모두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 고객들에게 하나라도 더 손에 쥐어드리기 위해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 가까운 고객이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2010 한가위 대박축제는 오는 9월 19일(일) 용산 드래곤힐스파 메인홀에서 시작되며, 시간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환상의 마술쇼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과 퀴즈로 진행된다. 노래자랑 참여 접수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난타공연 및 한화63시티 입장권 외 다양한 생활용품등 특히 주부들에게 인기만점인 선물들이 푸짐하게 준비돼있다.

드래곤힐스파는 용산역 바로 왼쪽에 위치해있으며,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자가용을 이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