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소자본 창업아이템 뽕뜨락 쌀피자, 사업설명회
9월 3일 사업설명회 개최, 소자본 창업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제공
  • 입력날짜 : 2010. 08.31. 09:09
뽕뜨락 쌀피자
먹는 것 하나에도 건강을 생각하는 시대가 오면서 몸에 좋은 웰빙식품이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웰빙 바람과 함께 많은 외식 창업 업체들이 저지방 저칼로리 음식을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다.

웰빙을 테마로 한 업체 중에서 눈에 띄는 곳은 웰빙피자로 고객의 입맛은 물론 건강까지 책임지고 있는 ‘뽕드락 쌀피자’

일반적으로 피자, 햄버거 등은 대표적인 고칼로리 음식으로 알려져 고개들로부터 외면 받아오면서 피자전문점들의 수익성 확보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지만, ‘뽕드락 쌀피자’는 웰빙피자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며 성공창업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25년 피자 장인의 손으로 완성된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뽕드락 피자’는 세포의 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산소를 없애는 다량의 황산화 물질이 들어있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려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가 좋은 뽕잎과 아마씨, 해바라기씨, 맥아, 밀, 대두 등 몸에 좋은 각종 건강 곡물을 넣어 반죽한 도우를 가지고 피자를 만들고 있다.

뽛잎과 각종 건강 곡물을 첨가한 도우는 그 기술력과 창의성을 인정받아 특허를 받으며, ‘웰빙피자’라는 단어에 더욱 신뢰성을 불어넣고 있다.

또한 100% 자연산 치즈로 피자를 만들어 고객의 건강뿐만 아니라 더욱 담백하고 고소한 웰빙피자의 맛을 선보이고 있다. 특허 받은 뽕잎 곡물 도우와 100% 자연산 치즈가 어우러진 다양한 종류의 피자로 까다로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가족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웰빙피자 ‘뽕드락 쌀피자’는 고객이 만족할 만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초보창업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뽕드락 쌀피자’는 테이크 아웃 형태로 운영되기 때문에 인건비나 차량유지비 등이 발생하지 않아 소자본으로 손쉽게 시작하고 싶어하는 초보창업자에게 매우 적합하며, 지속적인 경영지도 및 관리, 신상품 메뉴 개발을 지원해주고 있어 편리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상권 분석 및 점포선정, 기술이전, 교육, 인테리어 공사 등 창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해주고 있으며, 가맹비와 교육비, 각종 조리장비 및 집기, 오픈 광고비용 까지 포함,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곡물에 뽕잎을 넣어 만든 웰빙피자 ‘뽕드락 쌀피자’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9월 3일(금) 오후 5시에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뽕드락 피자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에 참석하면 더욱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bongdderak.com)나 전화(02-2653-2009)로 문의하면 된다.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