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크리스피 크림 도넛, 박지성 축구센터에 축구용품 기증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한국의 축구 꿈나무를 응원합니다!
  • 입력날짜 : 2010. 08.29. 10:53
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대한민국의 축구 꿈나무를 응원하기 위해 박지성 축구센터에 축구 용품인 ‘사커 웨이브’를 전달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지난 6월 월드컵 스페셜 에디션 ‘축구공 도넛’ 판매 기간 중 진행된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금으로 축구용품인 ‘사커 웨이브’를 기증한다. 사커 웨이브는 패스와 슈팅의 정확도를 높여주는 운동 기자재로서 박지성 축구센터에 비치되어 9월 1일부터 연습에 활용될 예정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월드컵 캠페인은 한국 대표팀을 응원하고 축구 사랑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스페셜 에디션인 축구공 도넛 출시를 기념하여 유소년 축구 기금 조성을 위해 크리스피 도넛 구매 후 기부금을 낸 고객에게 박지성 캐릭터인 캡틴박의 이미지와 사인이 인쇄된 ‘캡틴박 응원티셔츠’를 증정하였다.

㈜롯데리아 KKD사업부 마케팅팀 이헌호 팀장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 기증한 물품으로 연습을 한 축구 꿈나무들이 미래 월드컵 주역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고객들과 함께 대한민국 유소년 축구단 성장을 위한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