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정통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에스프레션 라바짜’ 국내 상륙
- 레드와 화이트 감각적 인테리어, 젊은 도시인들 겨냥
  • 입력날짜 : 2010. 08.20. 03:37
에스프레션 라바짜
115년 전통을 가진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라바짜(Lavazza)의 공식 프랜차이즈인 에스프레션 라바짜(Espression Lavazza)가 국내에 처음으로 런칭된다. 라바짜는 커피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의 커피 브랜드로 이미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기업. 이탈리아인 절반이 마신다는 라바짜는 국내에서도 바리스타들이 선호하는 명품 커피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에스프레션 라바짜는 이탈리아의 가치와 즐거움, 따뜻함을 특징으로 그 동안 아메리칸 스타일 일색이었던 국내 커피시장에 일대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단순히 커피 메뉴에서뿐만 아니라 역동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로도 주목 받고 있다.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패션 트렌드를 접목한 진보적인 카페'로 유명한 에스프레션 라바짜는 레드와 화이트의 색감 대비를 통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도시인들의 취향을 겨냥했다. 8월 18일 국내 1호점으로 개점한 압구정로데오점은 이미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탈리아 본고장의 커피를 한국적 맛으로 재현한 에스프레션 라바짜는 (주)아니엘인터내셔널이 이태리 토리노에 위치한 Luigi Lavazza사와 독점 계약한 것. 현재 수많은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가 경쟁을 벌이는 국내 시장에서 이태리 넘버원 커피의 노하우와 파격적인 인테리어로 향후 커피시장의 블루오션을 개척한다는 계획이다.

에스프레션 라바짜는 8월 18일(수) 압구정 로데오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문의: 1577-7587/www.espressionlavazza.co.kr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