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1(목) 14:25
블로거가 추천하는 무한리필 맛집 고기킹
-고기킹,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가맹점주가 뽑은 고기전문점 1위 수상, 20일 사업설명회 개최
  • 입력날짜 : 2010. 08.19. 02:08
고기킹
맛집 블로거들이 추천하는 음식점이 인기다. 예전에는 입소문만 듣고 숨겨진 맛집을 찾아 발품을 팔아야 했지만, 전문 블로거들이 생기면서 맛집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게 알 수 있게 된 것. 최근에 트위터나 블로그 등에서 활발히 언급된 음식점은 어디일까.

맛집 블로거들은 가격이 저렴하고 양이 푸짐하며, 누구나 찾기 쉬운 곳을 맛집으로 선정한다. 이런 점에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 바로 무한리필 레스토랑 '고기킹'. 13,900원이면 소고기, 돼지고기, 떡갈비 등을 비롯해 14종의 다양한 고기를 무한정 즐길 수 있다. 예전 한때 고기뷔페가 인기를 끈 적이 있지만 고기킹은 고기 진열대인 '미트바'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질 좋고 신선한 부위를 즉석에서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장점을 갖고 있다.

24년의 육류유통 노하우로 이미 삼겹살 전문점인 '돈day'의 성공경력을 보유한 (주)썬미트는 본사와 가맹점 간 직거래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질 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13,900원이라면 그다지 저렴한 가격도 아닌데?'라고 생각하는 이들이 있다면, 직접 가보면 생각이 달라진다. 신선한 야채와 질 좋은 고기들은 기존의 저가 위주의 고기를 내놓던 뷔페와는 확연하게 다르다.

참숯을 사용해 조리하기 때문에 육즙을 살려주며, 바비큐소스, 카레소스 등 색다른 맛을 통해 고객들의 취향을 맞췄다. 점심시간을 이용하면 가격을 10,900원으로 할인해주기도 한다.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는 김현수 씨는 "고기킹은 매장에 상주하는 '미트캡틴'을 통해 고기에 대한 정보를 얻고 고객들이 원하는 부위의 고기를 직접 썰어준다는 게 장점"이라며 "고기를 고르고 나면 점원에게 반찬 셋팅부터 각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했다.

고기킹(www.kogiking.co.kr/1566-3500) 본사의 각종 창업지원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의 성공 가능성을 높여준다. 최근에는 런칭 6개월 만에 가맹점 50호점을 돌파한 데 이어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가맹점주가 뽑은 고기전문점 1위'를 수상했다.

한편 고기킹은 오는 20일 서울시 마포구 본사에서 열리는 정기사업설명회를 통해 명예퇴직자, 부부창업주 등 예비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창업과정과 비용, 수익구조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