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1(목) 14:40
온통 불고기, 서울, 영남지역 사업설명회 개최
-13일 서울 사업설명회 이어 20일 대구영남 사업설명회 개최
  • 입력날짜 : 2010. 08.13. 10:48
온통불고기
프랜차이즈 업체들 간 창업경쟁이 극심한 요즘, 일부 프랜차이즈에선 가맹점 수나 영업지원 등 프랜차이즈 정보를 부풀려서 공개하는 곳도 많다. 획기적인 아이템이라고 해서 덥석 계약했다간 큰일 날 일. 공정거래위원회를 통해 투명한 정보 공개서를 제공하는 업체가 믿을만한 건 그 때문이다.

연탄불고기 전문점인 '온통불고기'는 창업설명회 때마다 올바른 정보제공으로 가맹희망자의 올바른 판단을 돕고 있다. 가맹점수와 영업정보는 물론 매장탐방 등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정직하게 자사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는 것. 때문에 가입자들은 창업설명회의 객관적인 자료를 토대로 가맹 계약을 결정할 수 있다.

온통불고기 관계자는 "온통불고기의 브랜드 경쟁력과 더불어 투명한 정보제공으로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창업설명회를 통해 창업한 이들도 꾸준한 수익을 올리며 안정적인 영업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온통불고기는 벌꿀과 과즙 등 25가지 재료를 사용한 웰빙 불고기로 최근 삼겹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단순히 웰빙 아이템에 그치지 않고 여성들을 겨냥한 미니족발 등 특정 고객층을 위한 다양한 메뉴들이 마련돼 있다. 연탄불고기가 한국인이 누구나 좋아하는 요리인 데다가 비수기가 따로 없어 음식점 창업을 생각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아이템인 셈.

또한 여느 고기집의 취약 영업시간인 점심때도 특선 김치전골을 제공해 밤 시간대 못지않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 천일염을 사용한 100% 국산 배추를 사용해 만든 김치찌개는 고객들에게 공기밥과 라면사리를 무한 리필해준다. 한 끼 식사로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직장인과 주부모임 등 단체고객이 많은 게 특징이다.

또 창업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주들에게 무이자로 대출을 해주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도전해볼 수 있다. 특히 서울•경기지역의 경우 최대 2천만 원까지 추가 대출이 가능하다.

한편 온통불고기는 오는 8월 13일 금요일 본사에서 성공창업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성공창업의 핵심요소와 불황기 성공창업 노하우, 투자대비 수익률 향상 비법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8월 20일 금요일에는 '찾아가는 사업설명회'의 일환으로 대구시 동구에 위치한 제이스호텔 파티몰에서 영남권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홈페이지(www.on-tong.co.kr)를 통해 사전 신청(02-3274-0808)을 하면 참가할 수 있다.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