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8(목) 17:57
해산물부페 에비슈라, 깜짝 이벤트
1kg 20만원 상당 자연산 다금바리와 후레쉬 혼 마구로 무료, 3일간 깜작 이벤트
  • 입력날짜 : 2010. 07.28. 12:02
에비슈라
최근 도미, 농어, 광어등의 자연한 활어회를 무한 제공하여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압구정 에비슈라에서 또 한번의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28일부터 30일까지 딱 3일간만 진행되는 이번 깜짝 썸머타임 이벤트는 주변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고가의 해산물을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즐길 수 있어 에비슈라를 찾은 고객들에게 여름철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기간 저녁시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시가 1kg에 20만원 상당의 최고급 자연산 다금바리와 참치중에서도 최고급으로 인정받고 있는 후레쉬 혼마구로를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즐길 수 있다.

씨푸드 레스토랑인 ‘에비슈라’ 압구정점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해산물 뷔페다. 그만큼 모든 조건을 고루 찾은 레스토랑이라는 뜻. 대게, 대하 무한리필로 유명한 에비슈라는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각종 주부모임을 하기에 적합하다.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한 에비슈라는 넓은 실내에 VIP실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 대게, 새우, 소라, 석회 등 각종 해산물을 뷔페식으로 맛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

여느 해산물 뷔페가 일부 해산물에 서비스 타임을 두거나 별도의 비용을 요구하는 반면, 에비슈라는 시간과 비용에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고급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간장게장과 해파리냉채, 삭힌 홍어 등은 주부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추천메뉴. 삭힌 홍어 한 조각에 돼지편육을 김치에 싸먹으면 더위에 사라진 입맛이 살아난다. 또한 한식, 중식, 일식 등 취향별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연어 아가미 구이, 유산슬, 탕수육은 물론 초밥과 각종 캘리포니아롤도 빼놓을 수 없다. 여기에 모임 뒤풀이에 필수인 시원한 막걸리도 준비돼 있다.

호텔처럼 아늑하고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도 에비슈라만의 장점. 은은한 조명 아래서 시끄럽지 않게 대화할 수 있어 주부들에게 인기다. 에비슈라는 매장 한 쪽에 수유방이 별도로 있어서 어린 아기가 있는 엄마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문의 : www.seafoodpark.com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