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5(월) 23:33
경쟁력으로 승부한 소자본 창업‘떡기뽁기’, 사업설명회
7월 27일, 31일 오후 3시 사업설명회 개최
  • 입력날짜 : 2010. 07.26. 10:38
떡기뽁기
많은 사람들이 ‘사장님’을 꿈꾸지만 아무나 ‘사장님’이 될 수는 없다. 특히나 성공한 사장님이 되기란 더더욱 쉽지 않다. 안정과 수익,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니기 때문.

처음 사업을 시작하는 초보 창업자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은 바로 업종 선택이다. 적절한 창업아이템, 부담스럽지 않은 초기 투자비용, 적절한 노동의 강도, 손쉬운 인력 관리 등이 적절히 어우러져야 성공창업의 꿈을 이룰 수 있기 때문.

떡기뽁기가 초보창업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 또한 바로 이 때문이다. 식사로도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떡볶이는 일반인들에게 접근성이 용이하고 친근한 아이템이다. 그중에서도 떡기뽁기는 기존의 떡볶이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초보창업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떡기뽁기는 맛은 물론 건강과 웰빙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소스로 고객들의 입맛과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공보존제, 합성색소, 멜라민 등의 유해물질이 없는 특화된 소스는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책임지고 있기 때문.

초보창업자를 위한 본사의 지원과 경영전략 또한 남다르다. 최소의 창업비용과 최소 인원에 의한 효율적 관리비용으로 창업자의 수익을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것.

가격 경쟁력을 가진 식재료공급은 물론, 인건비를 줄이기 위한 식기세척기 사용, 아르바이트 사원 고용, 부분 셀프서비스 도입, 조리 매뉴얼화 등을 통해 초보 창업자들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자처한다. 또 시설비 절감을 위해 두 가지 타입의 인테리어 중 하나를 점주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도 주목할 만한 특징이다.

다양한 아이템이 넘쳐나는 창업시장 속에서도 떡볶이는 최근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춘 창업 아이템이다. 고객들이 몰리는 특정 시간대가 없고, 테이크아웃 판매가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이다.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소자본 창업아이템의 대표주자 떡기뽁기. 새로운 사업을 꿈꾸는 초보창업자라면 한 번 도전해 봄직한 든든한 프랜차이즈가 아닐까.

착한 떡볶이 떡기뽁기에서는 오는 27일과 31일 오후 3시 분당 정자동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업설명회 후 매장탐방 및 시식행사도 준비되어져 있다.

문의: 1644-8567/ www.ttokippoki.com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