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5(월) 23:33
일식주점 토오미, 20~30대 젊은이들의 추천맛집 인기
국내산 고급 식재료로 만든 디톡스 요리,‘웰빙 주점’으로 각광
UCC 방문후기 및 프로포즈 예약시 무료식사권 증정, 다채로운 이벤트 열려
  • 입력날짜 : 2010. 07.15. 14:41
토오미
20~30대 젊은층을 겨냥한 ‘이색주점’이 화제다. 단순히 다양한 주류와 안주요리를 제공하는 것에서 벗어나 ‘웰빙 재료’를 사용한 수제안주와 생일맞이 식사권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의 발길을 끄는 것. 특히 일본식 선술집의 고급화된 형태인 ‘이자카야’식 주점이 인기를 끌고 있다.

퓨전일식주점 ‘토오미’는 최근 트위터나 블로그, 카페 등 온라인을 통해 입소문 난 정통 일본식 선술집이다. 여느 일식 주점과 달리 고급 식재료를 통한 안주 요리로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산 식재료를 엄선해 만든 ‘디톡스(Detox)’ 요리는 웰빙에 관심 많은 젊은 계층에게 인기. 산지에서 직송한 두부, 생선, 마늘과 다시마, 가쓰오부시, 생강 등 천연조미료를 사용해 ‘건강을 생각하는 안주 요리’로 유명하다.

마구로다다끼, 마늘 슬라이스, 항정살 직화구이 등 다채롭고 이색적인 메뉴 또한 토오미만의 장점. 살이 꽉 찬 왕새우 크림소스나 항아리 동파육, 비프갈릭샐러드 등은 특히 여성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세트메뉴다. 취향과 분위기를 중시하는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 인테리어에도 토오미만의 개성이 묻어난다. 이자카야 스타일의 벽면화 화려한 조명은 동양적인 느낌을 살리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토오미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을 사로잡고 있다. 온라인을 통해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매장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매장을 방문했을 때 카운터에 명함을 넣으면, 역시 추첨을 통해 쿠폰을 준다. 토오미를 방문했던 이들이라면 홈페이지 게시판에 방문 후기를 남기면 식사권을 받을 수 있다. 사진과 글보다는 UCC 동영상을 함께 올리면 당첨될 확률이 높다.

또한 토오미는 최근 당일 2차로 방문한 고객들에게 10%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프로포즈를 열거나 생일을 맞은 이들이라면 2~3일 전 예약 후 방문하면 과일과 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토오미는 현재 서울 강남점, 압구정로데오점, 문래역점을 운영하고 있다. 토오미 관계자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매장이 위치하고 있어 젊은 계층이 많은 편”이라며 “웰빙 안주요리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입소문을 통해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다”고 말했다.

연락처 : 02-3477-2003
www.to5mi.com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