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온통불고기, 무한리필 김치찌개•이색불고기 ‘창업 성공법’ 전수
16일 사업설명회 개최, 가맹점 매출 및 영업 현황 알 수 있는 매장탐방 기회 제공
  • 입력날짜 : 2010. 07.15. 11:57
온통불고기
모듬사리와 공기밥을 무한리필해주는 김치찌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온통불고기’가 오는 16일 오후 3시 본사 전문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연다. 온통불고기는 연탄고추장불고기와 연탄불족발 등 이색메뉴와 점심특선 김치전골로 최근 창업시장의 화두인 ‘2-Way 전략(상반된 2가지 대표아이템으로 고객을 끌어 모으는 방법)’을 내세워 예비창업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온통불고기 관계자는 “성공창업에 필요한 핵심요소를 비롯해 투지대비 수익률 향상 비법 등 예비창업주들이 관심가질 만한 내용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특히 온통불고기 매장탐방을 통해 실제 가맹점 매출 및 영업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온통불고기는 국내산 돼지고기에 벌꿀과 과즙 등 25가지 웰빙 소스에 숙성한 불고기로 삼겹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방재료로 삶은 미니족발을 비롯해 연탄에 초벌구이 한 연탄불족발은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아이템. 고기 매출이 저녁 장사인 반면, 점심 때는 특선 김치전골을 제공한다.

천일염을 사용한 100% 국산 배추를 사용해 만든 김치찌개는 고객들에게 공기밥과 라면사리를 무한리필해준다. 여느 고깃집이라면 매출의 가장 취약한 시간대에 온통불고기는 평일에도 주말 저녁 못지않은 매상을 올릴 수 있는 것.

본사에서 재료와 양념 및 모든 식재료를 공급해줘서 점주는 별도의 주방인력을 두지 않아도 된다. 조리가 간편해 직접 조리해도 되고, 주방장 경험이 없어도 인건비를 아끼면서 성공창업을 꿈꿔볼 수 있다. 김치찌개와 돼지고기가 모두 술안주 메뉴로 인기라는 점을 감안하면 오픈 이후에도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창업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주들에게 무이자로 대출을 해주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도전해볼 수 있다. 특히 서울, 경기지역의 경우 최대 2천만 원까지 추가 대출이 가능하다고 본사 관계자는 전한다.

사업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하면 참가할 수 있다.

연락처:02-3274-0808 /홈페이지: www.on-tong.co.kr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