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해산물부페 에비슈라 ‘여름맞이 자연산 활어회’ 서비스
다양한 활어회 추가비용 없이 즐길 수 있어 계모임 등 단체모임 예약 인기, 트위터 팔로잉하면 ‘무료식사권’ 증정
  • 입력날짜 : 2010. 07.12. 15:54
에비슈라
해산물 전문뷔페인 ‘에비슈라’에서는 삼복더위를 막는 ‘여름철 자연산 활어회 축제’를 연다.

도미, 농어, 광어 등 ‘고급음식’으로 불리는 각종 자연산 활어회를 즐기며 더위도 잊고 건강도 챙길 수 있다. 특히 추가비용 없이 에비슈라를 찾는 고객들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계모임 등 각종 단체모임 예약이 늘 것으로 보인다.

에비슈라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이해 고가의 자연산 활어회를 추가요금 없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며 “고객에게 고가의 메뉴들을 시즌별로 제공함으로 가격대비 최강메뉴구성을 선 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비슈라는 후레쉬참치, 킹크랩등의 고가 메뉴를 시즌별로 선보이고 있어 해산물 메니아들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에비슈라에서는 대게를 비롯한 각종 고급 해산물 요리를 무한정 즐길 수 있다. 여느 해산물 뷔페에서 타임 서비스나 별도의 비용을 내야만 먹을 수 있던 고급요리가 무한 제공된다.

한식•중식•일식 등 고객 취향에 따라 다양한 메뉴가 마련돼 있는 것도 에비슈라만의 강점. 간장게장, 해파리냉채, 삭힌 홍어는 특히 주부들에게 인기다. 물론 초밥과 각종 캘리포니아롤도 빼놓을 수 없다.

에비슈라에서 제공되는 모든 요리는 호텔급 일류 요리사의 손길을 거친다. 때문에 호텔이나 패밀리레스토랑과 비교해 확실한 가격대비 만족을 느낄 수 있다.

각종 해산물 요리를 즐기고 난 뒤엔 디저트용 과일과 케이크를 추천한다. 제과장이 직접 만든 형형색색의 케이크는 눈과 입을 사로잡는다. 뒤풀이용 막걸리와 맥주 서비스도 빼먹지 말자.

에비슈라는 7월 31일까지 평일 점심과 저녁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생맥주를 무한 제공한다. 에비슈라의 이용요금은 평일은 점심 2만 4천원, 저녁은 3만 4천원이다. 주말과 공휴일은 평일 저녁과 요금이 같다.

에비슈라 관계자는 “점심 때 레스토랑 할인 서비스를 한다는 입소문에 계모임 등 단체 손님이 많은 편”이라며 “여름철 활어회 축제로 회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각종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비슈라는 트위터 계정을 만들어 고객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에비슈라(ebishura)’를 팔로잉 한 뒤 RT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통해 무료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락처:02-3443-4455 / www.ebishura.co.kr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