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5(월) 23:33
주말 가족모임 장소 에비슈라, 여름철 보양메뉴 새롭게 선보여
  • 입력날짜 : 2010. 07.07. 15:34
에비슈라
입맛이 뚝뚝 떨어지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왔다. 식욕을 잃은 채 찬 것만 찾게 되는 여름시즌은 가족들을 위해 큰 마음먹고 외식을 하려는 아버지들을 가장 고민에 빠뜨리는 때이기도 하다.

아빠는 신선한 회나 초밥을, 엄마는 이열치열 한식을, 아이들은 피자와 스파게티를 원하는 난감한 상황을 어떻게 돌파할 수 있을까?

해산물 뷔페 레스토랑 에비슈라에 가면 이 모든 것들이 한번에 해소된다. 깔끔하고 널찍한 매장, 250여 가지에 달하는 갖가지 해산물과 음식들이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킬 최적의 준비를 마치고 기다리고 있으니까.

특히나 기력이 떨어지는 여름에 원기를 북돋고 몸을 보할 수 있도록 새롭게 개편된 메뉴들은 가족들을 생각하는 엄마를 가장 기쁘게 하는 음식이다.

단백질의 함량이 높고 특히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에게 안성맞춤인 ‘대게’, 무기질 및 비타민B 등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과 타우린이 듬뿍 들어있어 심장병과 피로 회복에 좋은 ‘대하’,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피부미용에 좋고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에 좋은 ‘연어’,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고 스테미너에 좋은 ‘참치’ 등이 푸짐하다.

이렇듯 싱싱한 해산물은 아이들은 물론 온가족의 원기를 돋고 기력을 보충할 색다른 여름 보양메뉴로 가족단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 외에도 에비슈라가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바로 청결과 위생인데, 특히나 높은 온도와 습도 때문에 여름철에 빈번하게 발생하는 식중독이나 배앓이를 예방하기 위해 신선한 식재료 공급과 청결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오랫동안 대형 레스토랑 및 호텔에 해산물 관련 식자재를 공급해온 해산물 유통 전문기업인 모기업의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받은 에비슈라의 직거래망은 한여름에도 신선한 해산물 공급이 가능해 고객들에게 해산물 뷔페 패밀리 레스토랑의 명성을 재확인시키고 있다.

안락하고 고급스런 실내 인테리어, 다양한 이벤트, 호텔 뷔페 부럽지 않은 고급스런 메뉴와 맛. 올여름에는 온가족 나들이 장소로 에비슈라에서 더위도 잡고 건강도 챙겨보는 건 어떨까?

문의: 02-3443-4455
홈페이지 : www.ebishura.co.kr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