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8(목) 17:57
‘한국형 수작 꼬치구이주점 꼬지마루’ 창업설명회
  • 입력날짜 : 2010. 07.07. 13:38
꼬지마루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이안F&B에서 운영하는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 주점 꼬지마루가 오는 7월 8일(목) 오후 5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다양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조리•물류•교육 등 꼬지마루만의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과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 실제 성공사례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설명회 직후 인근 가맹점을 현장 방문해 메뉴 시식 등 매장 체험을 직접 해볼 수 있다.

최근 주점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눈부시게 성장하는 있는 ㈜이안F&B의 꼬지마루가 2010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는 물론 창업시장의 유망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꼬지마루 메뉴는 기존 꼬치주점과의 차별화로 저가형 꼬치구이를 모방한 아이템이 아니라 고급 재료와 풍성한 양으로 고급화를 도모하고 있다.

꼬지마루는 ‘최고 품질의 꼬치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라는 케치 프레이즈를 내건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 브랜드다.

특히 꼬지마루는 기존 주점과의 차별화로 일본식 꼬치구이를 모방한 아이템이 아니라 순수 한국 실정에 맞게 메뉴 구성부터 인테리어 컨셉까지 한국 전통 주점을 연상시키게 한다.

게다가 원목과 파벽돌을 이용, 깔끔한 매장분위기와 고급스런 서비스로 여성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20~30대 여성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공간을 연출한 인테리어는 편안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로 일반 주점과 다른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 부분도 이색적이다

한국식 수작 꼬치구이 주점 꼬지마루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베이컨, 닭고기, 해물 등 다양한 꼬치를 직접 그릴에서 구워내는 수작 꼬치가 특징이다. 또한 냉동꼬치를 사용하는 타 꼬치전문점과는 다르게 이곳은 신선한 재료를 즉석에서 그릴로 구워내는 수작요리의 진품을 맛볼 수 있으며, 삼겹살, 소갈비, 해물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재료에 매콤한 고추장소스, 마늘소스를 더해 우리 입맛에 딱 맞도록 개발 되었다.

특히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삼겹살, 소갈비살 해물 등의 재료와 고추장 마늘 소스는 프리미엄 꼬치구이에 적합하며 전혀 냉동되지 않는 당일 배송으로 높은 신선도를 유지한다. 꼬치를 굽는 주방은 유리로 되어있어 고객들이 굽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 먹는 재미 또한 배가 시겼다.

이러한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외식 창업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꼬지마루는 소자본 창업자들도 20형대 5,000만원 정도의 저렴한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주방 1명, 홀 2명의 적은 인원으로도 매장이 효율적으로 돌아가도록 시스템화 했다.

따라서 소자본 창업이나 주점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꼬지마루의 경쟁력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볼만하다
.
문의: 080-719-5252
홈페이지: www.cozymaru.com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