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삼겹살은 가라! 온통 불고기 사업설명회 개최
7월 9일 금요일 오후 3시 정기사업설명회, 7월 23일 영남권 사업설명회 개최
  • 입력날짜 : 2010. 07.06. 13:05
온통불고기
돼지고기와 김치는 우리 음식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료다. 칼칼하면서도 뜨거운 김치찌개는 사시사철 우리 식탁의 중심에 놓여 있는 메뉴인데다 돼지고기는 쇠고기와 닭고기를 제치고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고기로 꼽힐 만큼 우리 입맛을 사로잡아 왔다.

한때 한집 건너 하나씩 삼겹살전문점이 생길 정도로 유행이던 고깃집 창업 열풍도 돼지고기를 유독 사랑하는 우리네 식성에 기인한 바가 크다. 그런데 우후죽순 격으로 생기던 삼겹살 창업 열풍이 더뎌진 요즘, 새로운 창업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온통 연탄불고기.

상호부터 사람들의 시선을 잡아끈다. 온통(溫通)은 말 그대로 ‘따뜻함이 가득한 집’이라는 소리다. 맛의 따뜻함, 가격의 따뜻함, 서비스의 따뜻함을 모토로 내세우고 있는 것. 음식을 나누는 것은 물론 따뜻한 정을 나누고, 세상을 따뜻함으로 채우고자 하는 비전을 담고 있다.

온통불고기는 누구나 좋아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김치찌개와 연탄불고기를 주메뉴로 하고 있다. 포기김치에 돼지고기를 송송 썰어 푸짐하게 끓여낸 김치찌개와 옛날 우리 어머니가 연탄불에 구워주셨던 간장불고기, 고추장불고기의 깊은 맛이 살아 있어 작지만 알찬 메뉴가 바로 온통만의 핵심비책이다.

특히 온통불고기의 김치는 주목할 만하다. 김치를 구성하는 모든 재료 즉 배추, 무, 양파, 마늘을 100% 국내산으로 쓰고 김치를 절일 때도 우리 천일염만을 고집한다. 게다가 멸치액젓이 아닌 멸치통마리젓을 사용한다. 김치 하나에도 맛은 물론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겠다는 온통만의 자부심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온통연탄불고기는 획기적인 전략으로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사장님들에게 힘을 실어준다. 고깃집 운영시 가장 고민되는 점심 매출에 파격적인 서비스를 더했기 때문.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육수와 라면사리, 밥을 무한리필하므로 점심시간 매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 불고기 외에도 해물김치전, 김치말이 국수, 왕계란말이 등 식사대용으로 손색없는 메뉴들 역시 높은 매출의 숨은 공신들이다.

게다가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지향한다. 가맹점주들의 성공적인 창업과 사업 운영을 위해 전골용 김치와 고추장불고기용 돼지고기, 양념들을 진공 포장해 배송하고 있다.

매뉴얼대로 조리하기만 하면 누구나 쉽게 손님상에 올릴 수 있어 전문 요리사가 필요 없으며, 가맹점 어디서나 동일한 맛을 유지하고 부패를 방지한다는 장점이 있다. 본사에서 마케팅은 물론, 창업 및 운영 일체를 지원해주는 유기적 시스템으로 초보 창업자들도 부담 없이 도전해 볼 만한 아이템이다.

온통 불고기는 오는 9일(금) 오후 3시 온통본사에서 정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성공창업에 필요한 핵심요소 및 온통불고기의 경쟁력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으며, 매장 탐방 및 시식도 계획되어 있다.

특히 23일(금) 오후 5시에는 제이스호텔(파티몰)에서 영남권 예비창업자를 위한 사업설명회도 개최된다.

문의: 02-3274-0808
홈페이지: www.on-tong.co.kr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