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3(토) 20:42
이국적 분위기 물씬, 세계 맥주체인점 '펍앤펍스' 시선집중
맥주=웨스턴 NO!, 룸타입 편의시설과 쉬운 창업으로 창업 관심도 상승
  • 입력날짜 : 2010. 06.28. 13:37
펍앤펍스
어느 때부턴가 주점시장에 고정관념처럼 자리한 웨스턴풍 맥주전문점은 아직까지 심심찮게 찾아 볼 수 있다. 약간 어두운 조명아래 목재형 테이블을 비롯해 통마루와 바(bar)형태로 웨스턴풍 인테리어와 소품이 자리해 맥주전문점을 연상케 한다.

이러한 분위기는 항상 신선함을 찾는 고객입장에서는 그리 반갑지만은 않다. 새롭고 다양함이 묻어날수록 고객에게 좀 더 어필 할 수 있는 것이 요즘 창업 트렌드다.

이러한 점에서 요즘 세계맥주전문점 '펍앤펍스'는 젊은층 사이에서 꽤 인기 있다. 본래의 목적인 세계맥주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뿐만 아니라 개성을 중시하는 이들의 성향을 잘 반영해 매장에 고스란히 녹여냈기 때문이다. 흔히 볼 수 있는 웨스턴풍이나 중세풍 인테리어도 아닌 유럽스타일의 세련된 인테리어 감각을 느낄 수 있다.

세계맥주전문점 '펍앤펍스'는 유럽스타일의 펍(Pub)을 모델로 시장을 공략 중에 있다. 특히 젊은층을 타깃으로 이들에 걸맞은 다양한 요소를 매장에 반영해 인기를 끌고 있다. 세계 각국의 맥주를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점도 이들을 끌어들이는 요소다.

고가의 세계 맥주를 오천원대에 즐길 수 있으며 매장내 각각의 룸을 구성해 tv와 모니터 등 각종 편의시설을 설치했다. 때문에 젊은이들이 먹고 즐기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배려했다. 빼놓을 수 없는 '펍앤펍스' 프리미엄 요리에 유럽풍 스타일이 완성된다.

펍앤펍스는 기존과 색다른 콘셉트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기에 창업시장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펍앤펍스'는 보다 쉬운 창업이 가능토록 예비창업자의 편의를 돕고 있다. 이는 창업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인 물류에서 빛을 바란다.

본사를 통한 일괄배송과 원팩시스템은 그야말로 예비창업자를 위한 최고의 옵션이다.

우선 본사를 통해 모든 물류는 직접 공수 받음으로써 물류비용의 감소는 물론 완성도 높은 요리를 완제에 가깝게 공급받기 때문에 복잡한 조리를 거치지 않고 간단한 조리과정으로도 고품질의 요리를 테이블에 올릴 수 있다. 시간적으로나 비용적으로도 효과적이다.

펍앤펍스는 이러한 내용과 더불어 성공창업을 위한 핵심전략 등의 내용으로 오는 7월 1일 본사 아카데미센터(서울 강남구 신사동 소재)에서 창업설명회를 갖는다. 참석을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전화(1588-5715)나 홈페이지(www.pubnpubs.com)로 사전 예약 가능하다.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