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남아공 월드컵 응원 명당장소 에비슈라
씨푸드레스토랑 에비슈라, 풍성한 월드컵 이벤트로 무장
  • 입력날짜 : 2010. 06.16. 03:42
에비슈라
씨푸드레스토랑 에비슈라는 전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을 맞아 응원 열기에 동참, 응원의 장으로 매장을 활용중이다.

이미 열린 그리스전에는 식사를 즐기려는 고객과 응원객이 한데 모여 장관을 이뤘다. 에비슈라 본점인 압구정점에서는 젊은 연인을 비롯해 가족단위 고객이 특히 많았다. 압구정점 매장내 설치된 대형TV와 스크린을 통해 그리스전 짜릿한 승리의 기쁨을 맛봤다.

역삼동에서 에비슈라 압구정점을 찾은 김동일(36, 남)씨는 “가족과 함께 외식을 겸해서 찾았는데 대형 스크린과 넒은 실내를 보고 굳이 응원하러 삼성역까지 갈 필요가 없어 좋다”고 말했다.

에비슈라는 월드컵 기간 동안 생맥주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월드컵 매 경기를 시청·응원하면서 생맥주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에비슈라 관계자는 “매장이 오픈하는 시간 동안에는 어떤 경기든 시청하고 응원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면서 “고객이 보훈 대상자인 경우 최대 30%의 할인을 받아 식사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에비슈라는 보훈의 달인 6월 이벤트로 별도의 할인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응원은 밥심’, 든든히 배를 채워야 힘찬 응원도 할 수 있을 터. 에비슈라에 진열된 250여 가지 싱싱한 해산물과 요리는 응원의 기운을 더욱 북돋는다.

압구정 에비슈라에서는 오는 7월 12일까지 월드컵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참치 카빙서비스를 비롯해 생맥주제공등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로 응원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에비슈라는 현재 아르헨티나전 예약도 받고 있다. 매장내 TV와 대형스크린에 가까운 응원 명당은 빠른 예약이 필수다.

전화: 02-3443-4455
홈페이지: www.ebishura.co.kr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