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8(목) 17:57
창업시장에서 돋보이는 생맥주체인점 ‘치어스’, 이벤트 풍성
부산창업박람회 참가에 이어, 신메뉴 출시기념 6월 이벤트까지
  • 입력날짜 : 2010. 06.09. 11:17
치어스
호텔급 요리와 프리미엄 생맥주를 함께 즐기는 레스펍 프랜차이즈 치어스가 오는 11일부터 3일간 ‘2010 부산창업박람회’에 참여한다.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치어스만의 경쟁력을 입증하고 부산 지역 가맹점 확대를 나설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12일에는 전속모델인 인기가수 김정민의 팬사인회가 개최된다. 오후 3시에는 벡스코 내 치어스 행사장에서, 오후 7시에는 치어스 명지점에서 각각 진행된다.

사인회장에서는 김정민의 친필사인이 담긴 CD도 선착순 무료 증정된다. 또한, 13일에는 벡스코 다목적홀에서 창업설명회를 열어 치어스만의 차별화된 주방 및 매장 관리 시스템에 대해 소개한다.

올해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는 치어스는 70여 가지의 호텔급 퓨전요리를 주문 받은 즉시 전문 요리사가 직접 만들어내는 호텔식요리로 건강까지 고려했다. 여기에 치어스만의 톡 쏘면서도 목 넘김이 부드러운 크림생맥주도 빼놓을 수 없다. 또한 어둡고 칙칙한 호프집과 달리, 밝고 따뜻한 인테리어로 아이들도 함께할 수 있어 가족형 레스토랑으로도 손색없다.

펍스타일 치어스는 전체 매출의 60~65%가 요리 메뉴로 채워지는 만큼 별도의 조리아카데미를 두어 주방장 구인부터 교육, 매장 파견 등의 과정을 책임 관리하기 때문에 창업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덕분에 2001년 본점 오픈 이후, 지금까지 약 22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검증된 브랜드로 자리 잡게 된 것. 현재, 중국에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직영점을 오픈한 상태다. 그런 만큼 트렌드에 편승한 기획용 아이템들과는 확실한 차이가 있다.

현재, 치어스 전 매장에서 2010 상반기 신메뉴 출시기념 및 6월 남아공월드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포테이토 치즈그라탕, 끌레베르 햄치즈, 중화풍 가지볶음, 크림새우, 순살 파닭, 오징어튀김, 마늘야채모래집볶음, 반건오징어 등 총 8가지 신메뉴 가운데 가장 먹고 싶은 메뉴를 골라 홈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댓글을 올리면 된다.

6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현금 100만원을, 250명에게 치어스 외식상품권을 준다. 본격적인 월드컵 축제기간, 치어스의 호텔식 고급 메뉴와 시원한 생맥주로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것도 확실한 여름나기가 될 것이다.

문의: 080-445-8888
홈페이지: www.cheerskorea.com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