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호프 체인점 치어스, 여심(女心) 사로잡는 신메뉴 출시
  • 입력날짜 : 2010. 05.20. 13:03
치어스
정통 생맥주 전문 레스펍 프랜차이즈 치어스는 상반기 신메뉴 8종을 출시하고 전국 가맹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포테이토 치즈그라탕, 끌레베르 햄치즈, 중화풍 가지볶음, 순살 파닭, 크림새우, 오징어튀김, 마늘야채모래집 볶음, 반건오징어를 주로 치킨과 해산물과 야채등을 활용한 웰빙 메뉴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가지와 돼지고기를 중화풍으로 조리하여 각종 야채를 맛볼 수 있는 중화풍 가지볶음, 순살로만 이루어진 프라이드치킨에 파를 곁들인 매콤달콤한 어니언소스를 뿌려진 순살파닭, 가튀김안주로 오징어의 쫄깃함과 고소함이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오징어튀김, 쫄깃쫄깃한 닭모래집을 매콤한 마늘과 조리하여 고소하면서 입맛 당기는 마늘야채모래집은 건강을 생각한
메뉴들이다.

특히 끌레베르 치즈의 깊고 풍부한 맛고 한입에 들어오는 햄 치즈가 곁들여진 끌레베르 햄치즈, 고소한 새우튀김과 달콤한 부드러운 크림소소의 앙상블 크림새우, 바삭한 감자와 치즈를 오븐에 구워 고소하면서 쫀뜩쫀득한 치즈맛이 일품인 포테이토 치즈그라탕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메뉴다.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는 자체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매장을 찾는 여성 고객들의 비율을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신메뉴 또한 여성들의 취향에 초점을 맞췄다.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감칠맛 나는 음식으로 ‘여심(女心)’을 사로잡았던 치어스는 이번 신메뉴 개발을 통해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치어스 관계자는 “신메뉴는 앞으로 다가오는 남아공 월드컵경기때 신메뉴와 생맥주를 즐길수 있도록 특색 있는 메뉴들로 이뤄졌다”며 “일반 생맥주전문점과 차별화된 특징을 원하는 여성 고객들을 중심으로 판매량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치어스는 5월 27일(목) 오후 5시 성남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세미나실에서 성공창업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퇴직자와 직장인, 주부 등 다양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조리,물류,교육등 차별화된 가맹점 지원 시스템이 소개될 예정이다.


창업문의 : 080-445-8888
www.cheerskorea.com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