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3(토) 20:42
치킨호프 ‘델라본’ 리뉴얼 런칭 기념 안테나샵 가맹 모집
안테나샵 2곳에 최대 5,700만원 본사지원 혜택
  • 입력날짜 : 2010. 05.13. 11:30
델라본
치킨이 맛있는 생맥주전문점 델라본이 시장트랜드 변화에 맞춰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델라본은 리뉴얼 브랜드 런칭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 그 중 서울지역 안테나 샵으로 입점할 가맹점 2곳에는 최대 5,700여 만원 상당을 파격 지원할 계획이다.

강북/은평, 한강 이북권 1곳과 강남/서초/송파, 한강 이남권 1곳에 델라본은 안테나 샵을 운영할 계획으로 계약된 가맹점에게는 가맹비 무료는 물론 집기/비품, 초도물류 등 무상지원과 물류보증금 면제, 인테리어 실비 지원 및 무이자 창업 대출지원을 계획하고 있다.

이에 대해 델라본 관계자는 “본사와 윈-윈할 수 있는 우수 가맹점을 안테나 샵으로 유치해 향후 델라본 리뉴얼 브랜드의 서울 지역 확산에 기여하고 안테나 샵으로 유치된 가맹점은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새로운 성공모델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델라본'은 이미 900여개의 바비큐 전문 매장에 5년 여 동안 고품질의 바비큐 재료를 생산/납품하고 있는 푸드렉스를 모태로 하고 있으며 오랫동안 쌓아온 기술과 노하우로 안정된 물류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회사다. 또한 델라본 가맹점에게는 별도의 유통단계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식자재를 제공하고 있어 원활한 물류수급과 함께 저렴한 식자재 구입으로 가맹점의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차별화된 아이템 경쟁력으로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델라본은 치킨, 해산물, 포크 등 3가지 만년아이템으로 매출의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이를 바베큐와 함께 델라본 특유의 소스로 감칠 맛나는 요리를 선보이면서 건강과 미용에 신경쓰는 여성들이 즐겨 찾는 맛집으로 유명해진 곳이다.

따라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와 가맹점의 이익을 보장하는 탄탄한 수익구조, 독특한 인테리어로 치킨업계의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델라본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올해 전국적인 가맹망을 갖춘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다.

이에 소자본 창업이나 리뉴얼 창업, 명퇴 창업을 계획중인 예비창업자들은 델라본의 안테나샵 도전을 통해 새로운 인생 전환을 모색해 볼만하다.

창업문의: 1566-5092
홈페이지: www.delaborn.com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