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9.27(수) 16:36
고기뷔페 편견 ‘공룡고기’가 바꾼다
  • 입력날짜 : 2010. 04.30. 14:45
공룡고기
나른한 주말 오후, 근사한 곳에서 배불리 먹는 외식은 일상의 활력소지만 학생들이나 자취생들에게는 꿈 같은 얘기다.

고급스럽고 화려한 곳은 비용이 만만치 않을뿐더러 양도 적은 편이어서 한번 방문이 쉽지가 않다. 특히 삼겹살전문점이나 소고기 등 고깃집의 경우, 먹은 만큼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가격 부담은 더할 수 밖에 없다.

요즘 이 같은 고민을 한 방에 날려주는 고깃집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고기뷔페전문점 ‘공룡고기(http://www.dinomeat.co.kr)’가 그 주인공이다.

공룡고기는 최고급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고급고기전문점 뷔페로 독특한 브랜드이름부터 눈길을 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 중 고민할 필요 없이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지만, 참숯으로 굽는 우삼겹, 생삼겹살, 생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 소고기 6종과 돼지고기 7종의 고기를 일인당 13,000원이라는 가격에 모두 맛 볼 수 있어 더욱 인기다.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학생, 자취생들을 물론이요, 직장인 회식모임, 가족단위 모임에도 안성맞춤.

분위기도 만족이다. 흔히 고기뷔페를 떠올리면 시끌벅적하고 좁은 공간에서 바쁘게 먹어야 하는 분위기를 연상하지만 이 곳은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 아늑한 분위기에서 여유 있게 식사가 가능하다. 바비큐 레스토랑이라고 불리는 이유이기도 하다.

고기뷔페집이지만 점심에는 갈비찜정식, 공룡갈비탕, 소고기국밥, 제육덮밥 등 집에서 먹는 맛 그대로 푸짐하게 내오고 있어 든든하게 허기를 채울 수 있다.

고깃집창업, 삼겹살창업을 준비 중이라면 가격만큼 제공한다는 생각으로는 요즘처럼 예민한 고객들에게 외면당하기 쉽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저렴하지만 맛을 높이고 양을 늘려 제공하자는 공룡고기의 노력이 이 곳을 방문한 고객들의 미소만큼이나 빛나는 순간이다. (문의: 1688-9213)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