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2.24(월) 19:57
English 日文 中文
드래곤힐스파, 어린이날 축제 '풍성'
  • 입력날짜 : 2010. 04.27. 15:17
대한민국에서 어린이로 산다는 것은 어떤 것일까? 요즘 같은 세상에 초등학생들은 영어를 비롯해 다양한 학원 등 20년 전과는 전혀 다르게 어른들이 만들어놓은 스케줄 속에서 생각보다 바쁜 삶을 살고 있다.

옛날에 비해 놀이문화와 먹거리는 다양하게 진화했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공부하는 방법도 가지각색으로 진화했기 때문에 상위권에 오르기 위한 노력을 몇 배는 더 해야 하며 그 나름대로의 스킬도 같이 익혀야 훌륭한 어린이가 될 수 있다는 것이 요즘 어린이들의 가장 큰 스트레스라고 볼 수 있다.

대한민국 어린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용산에 위치한 드래곤힐스파(www.dragonhillspa.co.kr)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5월 5일 드래곤힐스파 메인홀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귀염둥이 노래자랑을 비롯해, 행운의 번호 추첨, 훌라후프 왕중왕 선발대회, 어린이 댄스대회, 가족 빙고게임, 알쏭달쏭 가족 OX퀴즈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수많은 어린이 고객들에게 장난감 및 학용품 등의 경품이 푸짐하게 지급될 것이라고 홍보 관계자는 전했다.

행사 당일, 드래곤힐스파 입구에서 나눠주는 공 4개를 가지고 뽀로로 타겟의 가운데를 딱! 하나만 맞춰도 입장료의 50%가 현장에서 할인된다. 또한, 어린이 입장객 전원에게 달고나를 선사하며, 어린이 고객이 직접 원하는 모양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와 풍선아트를 통해 1,000명 이상의 어린이들에게 귀여운 강아지 모양 등의 풍선을 직접 눈 앞에서 만들어 선물하게 된다.

어린이날 같이 공휴일에는 아이들을 위해 외곽으로 다녀온다는 것 자체는 부모님들의 고생 또한 말로 표현할 수 가 없는게 사실이다. 하지만, 서울 시내의 중심인 용산에 대형스파가 있는 점을 감안 한다면 부모님들은 이 날 하루가 찜질방에서의 편안한 휴식이 될 수 있고, 아이들에게는 신나는 게임과 돈가스, 식혜 등의 먹거리 경품이 푸짐하게 준비돼 있어 가족 나들이 장소로 모두가 행복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드래곤힐스파는 건평 7,000평으로 7층 구조의 대형 스파이며, 용산역 바로 왼쪽에 위치해 있어 가족 이동에 편리하다. 또한,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자가용을 이용한 가족나들이에도 적격이다.(문의; 02-792-0001)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