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퓨전포차 홍가 28일 사업설명회 실시
영양의 보고 남해 신선한 홍합만을 엄선-홍가
  • 입력날짜 : 2010. 04.27. 10:35
홍가
대한민국 1등 포차, 포차의 전설로 유명한 홍가가 마포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4월 28일 오후 5시 30분 홍가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2010년 창업시장 전망, 돈 버는 장사는 따로 있다, 불황에 더욱 매출이 오르는 비결 등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질만한 주제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홍가의 주메뉴인 홍합은 칼슘, 인, 철분,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영양가가 높은 수산물이다. 특히 간을 보호해야 하는 아빠들에게 시원하고 매콤하게 끓인 홍합탕보다 좋은 보약은 없다.

또한 홍합은 예부터 맛이 달고 성질이 따뜻하며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해 동해부인이라 불렀다. 홍합은 미나리나 대파, 마늘, 쑥갓 등을 넣어 끓이면 식은땀이 나 빈혈을 없애 주고 따뜻한 기운을 더해줘 임산부나 여성들이 즐겨 먹는 먹거리로 인식되었다.

이러한 영양의 보고 홍합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곳이 있다.

다양한 홍합요리를 만날 수 있는 국내 최초 홍합요리 전문점 홍가는 홍합에 이런 맛이 있었나?하고 놀랄 정도로 홍합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무한리필 양푼홍합탕, 대박짬뽕탕 처럼 푸짐한 양과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이 좋은 메뉴도 인기이고 치즈홍닭과 매운홍합과 꽃빵 메뉴처럼 새로운 메뉴도 먹어본 손님들이 추천하는 ‘홍가’의 대표 메뉴다. 알루미늄 호일 봉투가 불위에서 빵빵하게 부풀어 오르는 모습이 재미있는 홍합봉투찜처럼 ‘홍가’의 지속적인 메뉴개발 덕분에 손님들은 더욱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홍가는 이러한 메뉴의 차별화와 무한 리필이라는 마케팅이외에도 서민적인 인테리어 컨셉도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장마차에 온 듯한 편안한 인테리어는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기 충분하고 여기에 옛 정취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은 복고풍의 인테리어는 원목을 이용해 한층 더 깔끔하면서 정갈한 느낌을 준다

또한 원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전남 여수와 사전유통협약(MOU)을 체결해 산지의 신선함을 그대로 매장에 옮기는데 역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어 안심먹거리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외식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홍가는 홍대 직영점의 경우 월 1억원 매출 신화를 달성하는 등 직영점은 물론 가맹점들 역시 각각의 지역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

여기에 홍가는 본사의 MOU체결이나 1일 배송, 유통거품제거, 창업지원, 교육 등의 숨은 노하우가 더해져 예비창업자들이 안전하게 창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창업문의: ☎ 02-715-7048
홈페이지: www.hongga.co.kr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