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9.29(화) 11:15
English 日文 中文
N서울타워, 도심 속 자연 친환경 축제 개최
벚꽃 만발한 남산 N서울타워 산길 걸으며 멋진 야경 감상 가능한 최고의 봄 나들이
  • 입력날짜 : 2010. 04.21. 16:39
CJ엔시티(대표 김흥기)가 운영하는 N서울타워에서는 오는 4월 23일 ‘2010 얼루어 그린 캠페인 at N Seoul Tower’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4시부터 오후 8시까지 N서울타워에서 진행될 ‘2010 얼루어 그린 캠페인 at N Seoul Tower’은 기존의 에코마켓보다 더욱 특별하고 다양한 에코마켓이 진행이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매거진 얼루어(allure)와 함께 진행되어 그린 라이트 점등식, 콘서트, 패션쇼, 바자회 등 다양하고 의미 있는 행사가 펼쳐진다.

에코마켓에서는 유니세프 기념품 할인 전, TOMS 인기 슈즈 특별 할인 전, 친환경 상품 할인 전이 열린다. 오후 4시부터는 ‘그린 프라미스 트리(Green Promise Tree)’가 설치되어 참가자들이 환경 보호를 위한 실천 약속들을 적어 트리에 걸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건축, 가구,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들이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와 공동으로 작업한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설치 작품들이 전시된다.

또한 오후 7시부터 열리는 ‘그린 콘서트’는 연기자 박진희의 사회로 진행되며, 모델 겸 가수인 장윤주,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 노리플라이의 정욱재의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7시 30분부터는 환경에 대한 소중함을 되새기며 그린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한 N 서울타워의 그린 라이트 점등식이 진행되며, 이어서 에코 티셔츠를 입은 64명의 모델들이 등장하는 ‘그린 패션쇼’가 진행된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