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봄맞이 피크닉 도시락 메뉴, ‘도넛’ 어때요?
  • 입력날짜 : 2010. 04.09. 17:10
링팡도너츠
개나리가 담장을 노랗게 수놓고 바람 따라 벚꽃이 흩날리는 봄이 왔다. 학업과 업무에 고된 일상을 보내지만 주말 및 휴일에 봄나들이를 떠날 생각을 하면 없던 힘도 불끈 샘솟는다.

꽃놀이를 떠날 계획 속 장소와 비용 등도 중요하지만, 봄나들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피크닉 간식을 빼놓을 수 없다.

흔히 샌드위치나 토스트, 주먹밥과 김밥 등이 떠오르는데, 이와 더불어 각광받고 있는 것이 바로 ‘도넛’이다. 간편하면서 가격 부담도 없고, 먹은 후 뒤처리도 깔끔해 요즘처럼 본격 봄소풍철에 인기가 높다.

국내 대표 도넛프랜차이즈인 링팡도너츠의 경우, 본격적인 봄 분위기에 들어서면서 테이크아웃 고객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이 곳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적당한 달콤함과 담백함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도넛전문점. 너무 느끼하거나 달지 않기 때문에 많이 먹는데 큰 부담이 없다. 도너츠에도 천연과일, 고구마, 곡물 등 몸에 좋은 재료 등을 사용하고 있다.

가족, 애인, 친구들과의 봄나들이 또는 회사 워크샵 및 단합대회 등 다양한 모임과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커피&도넛전문점 링팡도너츠 관계자는 “날씨가 풀리면서 야외로 나들이를 가려는 사람들이 간편 간식으로 도넛을 많이 찾고 있다”며 “링팡도너츠는 모양과 맛이 매우 다양해 피크닉 전 도넛을 고르는 재미도 더하며 나들이 설렘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멀티형 카페전문점 링팡도너츠는 전국 가맹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영남지사장과 호남지사장 등 지역지사를 모집 중이다. 도넛창업, 커피창업, 카페창업 등에 관심 있는 창업자들의 높은 호응으로 현재 수도권 곳곳과 지방 인기상권에 속속 가맹점을 열고 있다. (문의: 1600-0396)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