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9.25(월) 14:54
‘무한리필’ 인천 해산물 명소 '씨푸드 파크'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대게, 대하, 스테이크 무한 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
  • 입력날짜 : 2010. 03.19. 09:38
씨푸드 파크
최근 해산물이 인기다. 신선한 생선 등 해산물을 위주로 하는 씨푸드는 '맛'과 '건강'이라는 고객들의 욕구를 모두 충족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바닷가 횟집에서 먹는 새우나 대게는 단연 인기 메뉴, 하지만 문제는 '가격'이다.

대게나 새우를 푸짐하게 먹었다 하면 가격은 훌쩍 수십만원 나오는 게 현실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고가의 해산물은 맘놓고 먹을 수 있는 해산물 부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이러한 장점을 더해 고가의 해산물인 대게, 대하는 물론 고급 스테이크까지 무한 리필로 즐길 수 있는 인천 명소가 등장해 인천지역 시민들을 즐겁게 하는 곳이 있다. 서구 원당지구에 오픈한 ‘씨푸드파크’가 그곳.

'씨푸드파크’(www.seafoodpark.co.kr )는 50여 가지의 신선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대게, 스시, 롤, 스테이크, 스프, 디저트, 스페셜 코너, 과일, 에피타이져, 스팀&그릴, 탕수육, 피자 등 해산물은 물론 한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보통의 해물 부페가 대하나 대게에 대해서 추가 금액을 받곤 하는 것에 비해서 ‘씨푸드파크’는 일체의 추가 비용없이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물론 대게나 대하도 마찬가지다. 게다가 고급 스테이크도 무한 리필로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은 주머니 사정에 연연하지 않고 맘껏 먹을 수 있다.

‘씨푸드 파크’는 점심 시간대에는 12,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저녁이나 주말 시간은 18,900원에 여유있게 싱싱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따라서 씨푸드파크는 인천지역 돌잔치 등의 가족 모임은 물론 가족단위 고객, 직장 모임, 회갑이나 회식모임도 자주 이뤄지며 입소문을 통해 이곳을 알게 된 이들은 봄철 인천 여행과 더불어 씨푸드파크를 행선지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또한 씨푸드파크가 인천지역 명소로 떠오르면서 이곳을 방문한 블로거들이 다양한 음식과 서비스,저렴한 가격 등을 인터넷에 올리면서 홈페이지는 맛집을 찾고자하는 방문자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