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2.25(화) 20:22
English 日文 中文
광동제약, '유이' 이어 '황정음' 광고 모델로 캐스팅
  • 입력날짜 : 2010. 03.11. 13:30
황정음
광동제약은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깜찍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최근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텔런트 황정음을 2010년 ‘옥수수수염차’의 새로운 V라인 얼굴로 발탁하고, TV-CF를 통해 차 시장의 대표 브랜드인 ‘옥수수수염차’에 대한 시장 지배력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TV-CF는 사랑을 테마로 모 라디오 프로그램 시청자 사연 중 한 때 인터넷에서 인기를끌었던 “생길 줄 알았죠? 안 생겨요.”라는 문구를 광고 카피 아이디어로 활용, V라인 얼굴이 Love 라인으로 이어진다는 콘티를 재미있고 참신하게 풀어냈으며, 여기에 황정음의 발랄하고 귀여운 캐릭터가 어우러져 재미는 물론, 광고 효과 또한 톡톡히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광동제약은 설명했다.

이번 ‘옥수수수염차’ 광고는 3월 초 온에어된 사랑을 만들고 싶은 V라인 얼굴의 황정음 편을 시작으로 올하반기 V라인 얼굴과 함께 이어진 Love라인 편을 추가로 제작하고 동시에 극장에서 있을 법한 에피소드로 구성된 극장용 CF도 함께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