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부대찌개와 오삼철판의 절묘한 만남! 박장군부대찌개
부대찌개와 오삼 철판이 만나 서민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
  • 입력날짜 : 2010. 03.03. 01:43
박장군 부대찌개
대한민국 대표 서민 메뉴로 자리잡고 있는 부대찌개는 물론 다양한 야채와 오징어, 삼겹살을 섞어 만든 볶음요리로 우리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오삼 철판요리로 고객을 사로 잡고 있는 박장군부대찌개는 메인 매뉴의 다양화 전략을 통해 창업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는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박장군 부대찌개(www.xn--6e0bs1zzvi.kr)는 점심메뉴와 저녁메뉴가 모두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중적인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부대찌개는 김치찌개만큼이나 직장인들이 즐겨 찾는 메뉴이고 오삼철판은 한국적 특성을 잘살린 퓨전 메뉴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다.

박장군 부대찌개는 대중적인 메뉴로 점심매출과 저녁매출을 모두 올릴 수 있는 복합매장으로 일반 부대찌개전문점들과 달리 대표 메뉴를 양분화 시켜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다.이러한 복합아이템으로 점심과 저녁 이원화된 매출구조를 갖추고 있는 박장군 부대찌개는 창업의 안정성과 수익성은 물론 성장성까지 두루 갖춘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독특한 인테리어도 박장군 부대찌개만의 특징. 군인 마네킹을 비롯해 군대용품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 고객들의 시선을 끈다. 이는 군대경험을 가지고 있는 20~50대까지 세대별 감성감 자아내는 것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편안함을 선사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박장군 부대찌개는 철저한 가맹점 관리, 브랜드 가치향상, 최고의 맛을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으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가맹점 지원시스템을 통해 가맹점 성공을 이끌고 있다. 따라서 부대찌개 전문점, 식당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박장군 부대찌개의 경쟁력을 눈여겨 볼만하다.

본사에서는 주방기기, 간판, 집기 등을 일반 부대찌개 전문점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인테리어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실속 있는 매장 구성이 소자본 창업자들에게 유리하다.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