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9.29(화) 11:15
English 日文 中文
드래곤힐스파, '셀렌타인데이' 행사 펼쳐
설날과 발렌타인데이의 합성어 ‘설렌타인데이’
  • 입력날짜 : 2010. 02.04. 18:14
월풀스파_드래곤힐스파
2010년 설날은 공교롭게도 발렌타인데이와 겹치고 말았다. 친척 어른들께 인사를 가야 할 지, 사랑하는 애인을 만나러 가야 할 지 고민이다. 이럴 땐,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다 같이 가는 건 어떨까?

용산에 위치한 드래곤힐스파(www.dragonhillspa.co.kr)에서 가족과 연인들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설날과 발렌타인데이의 합성어 ‘설렌타인데이’행사가 오는 14일과 15일 이틀간 펼쳐진다.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여 우선 입장료 혜택부터 살펴보자! 14일 입장객 중 커플룩을 입고 오면 여자친구는 공짜 입장을 할 수 있는 ‘커플룩 1+1 행사’와 어디서든 디카를 이용해 드래곤(용)사진을 찍어오면 입장료의 50%가 할인된다. 또한, 13일부터 15일 까지 하루에 4팀씩 선착순 예약을 받아 월풀스파 이용 시, 향기호운 와인 한 병과 달콤한 초컬릿을 서비스 받아 연인 및 가족의 이색 스파를 즐길 수 있다.

15일 본행사는 드래곤힐스파 메인홀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노래자랑, 행운의 번호 추첨, 스페셜 매직퍼레이드, 어린이 댄스대회, 아슬아슬 빙고게임, 코믹 OX퀴즈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 가까운 고객에게 다양한 생활용품 등 경품이 지급될 것이라고 홍보 관계자는 전했다.

가족과 연인 모두가 함께 경인년을 맞아 어려운 경기침체 및 취업난을 이겨내고 즐거운 행사와 피로를 풀어주는 각종 찜질 등으로 심신의 피로를 풀고 가뿐한 마음으로 2010년을 시작할 수 있게끔 다양하게 행사를 기획하고 경품을 푸짐하게 마련됐다. 또한, 입장료 1만2천원으로 37도 수온의 따뜻한 호텔식 야외수영장에서 한겨울 수영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찜질방 검색포털 ‘찜질방닷컴' 마케팅 담당 윤혜련 대리는 “드래곤힐스파가 자사 사이트에서 찜질방 평가 1위인 점은 항상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고, 매번 다양한 행사를 펼쳐가기에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드래곤힐스파는 건평 7,000평으로 7층 구조의 대형 스파이며, 용산역 바로 왼쪽에 위치해 있어서 가까운 주말 나들이 장소로 매우 편리하다. 또한,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자가용을 이용한 가족나들이에도 적격이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