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5(월) 23:33
뚜레쥬르, 콜드스톤 설 선물세트 선보여
  • 입력날짜 : 2010. 02.03. 15:43
뚜레쥬르_설포스터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뚜레쥬르와 콜드스톤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설 선물세트와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매장에서 갓 구워 맛있는 뚜레쥬르는 설 명절을 맞아 총 45종의 설 기획 상품을 푸짐하게 마련했다. 현재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설 제품은 종합선물세트를 비롯해 롤케익, 호두파운드, 카스텔라, 찹쌀떡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다. 다채로운 제품과 함께 7천원부터 2만 8천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어 설날 선물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 준다.

특히 설과 발렌타인데이의 의미를 함께 할 수 있도록 초코로 만든 만주를 포함한 제품인 ‘종합선물세트 2호’와 ‘종합선물세트 3호’가 눈길을 끈다. 종합선물세트 2호는 초코만주를 비롯해 호박, 깨, 쑥, 호도로 만든 전통 만주가 각각 2개씩 구성됐다.

이와 함께 밤, 팥, 흑임자로 만든 모나카 8개와 밤, 팥, 고구마로 만든 프리미엄급 양갱도 6개도 포함돼 특색 있는 웰빙 전통 선물세트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가격은 2만 3천원. 종합선물세트 3호는 역시 초코만주와 함께 호박, 깨, 밤, 쑥으로 만든 전통 만주 10개와 함께 공예 장식이 들어간 예쁜 찹쌀떡이 10개 추가됐다. 다양한 만주와 특색 있는 찹쌀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가격은 1만 7천원이다.

이와 함께 2월 5일부터 14일까지는 설날과 발렌타인데이 중 자신에게 더 의미 있는 날을 선택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뚜레쥬르 발렌타인데이 제품이나 설날 제품을 교환할 수 있는 2만원 권의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차가운 돌판 위에 비벼먹는 아이스크림 콜드스톤 크리머리는 남다른 선물로 특별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세트’를 마련했다. 스페셜 기프트세트는 바삭한 전병 속에 콜드스톤의 달콤하고 쫀득한 아이스크림을 넣어 만든 ‘아이스 모나카’ 5개와 부드럽고 촉촉한 케이크 사이에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아이스 샌드’ 4개로 구성됐다. 아이스 모나카와 아이스 샌드 모두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 받는 제품이기 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설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가격은 2만 1천원.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