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2.21(금) 19:50
English 日文 中文
우리 아이 연령대별 가족 여행지
어린 자녀 ‘체험’, 청소년 자녀 ‘자연’, 성인 자녀 ‘럭셔리’ 등 가족 맞춤 여행지
  • 입력날짜 : 2010. 01.25. 12:16
사이판 PIC
요즘 부모와 자식들은 하루에 얼굴 한번 마주하기 힘들다. 아이들이 고학년이 될수록 더욱 그렇다. 방학이지만 마음껏 놀지 못하고 학원을 전전하고 집에서는 컴퓨터와 TV 앞에만 앉아있는 아이들에게 올 겨울에는 가족 여행을 선물하자. 여행은 어린 자녀들에게는 부모님과의 잊지 못할 추억이 되고 큰 자녀들에게는 서먹해진 가족 관계를 재정립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된다.

인터넷 여행 사이트 넥스투어는 아이들 겨울방학 동안 함께 떠날 수 있는 가족 여행지를 자녀 연령대에 따라 추천한다. 또한 전용 해변과 아름다운 경관으로 유명한 최고의 특급 호텔 ‘괌, 사이판 PIC클럽’ 단독 특가 및 경품 이벤트를 오는 2월까지 실시하니 따뜻한 겨울 여행을 즐기고 싶은 가족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초등생 자녀와 함께하는 ‘신나는 체험’여행

어린 자녀들과의 여행은 직접 몸으로 부딪히면서 배울 수 있는 체험여행이 좋다. 넥스투어는 다양한 겨울축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빙어낚시, 얼음 위에서 즐기는 레포츠, 빙어 요리까지 오감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인제 빙어축제&빙어낚시 체험’ 당일 상품은 27,000원부터다. 또한 ‘화천 산천어 축제와 토고미 마을 체험여행’ 당일 상품은 성인 29,000원, 아동 27,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산천어 낚시, 창작썰매 콘테스트 등의 재미난 이벤트에 참여하고 토고미 마을에서는 소여물주기 체험, 떡 만들기 전통 체험도 즐길 수 있다.

‘덕유산 곤돌라 향적봉 감상& 딸기따기 체험여행 당일’ 상품은 특히 가족 단위의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다. 히말라야가 연상되는 덕유산 눈꽃을 즐기고 논산의 무공해 딸기 농장에서 딸기 따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성인 42,000원부터, 아동 39,000원부터 다. 겨울에 더 맛있는 딸기를 담아갈 수 있는 추억도 얻을 수 있다.

중고생 자녀와 함께하는 ‘동화 같은 자연’ 여행

사춘기가 시작돼 부모와의 대화를 어색해하는 중고생 자녀를 위해서는 추워서 더 아름다운 겨울풍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을 선택해보자. 절경을 이룬 태백산 눈꽃을 관람하며 함께 걷다보면 자연스레 진솔한 대화가 오갈 수 있을 것이다. 넥스투어의 ‘태백산 눈꽃, 눈썰매 당일’ 상품은 성인 40,000원, 아동 38,000원이다. 1박 2일 일정으로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하고 싶다면 ‘강원도 눈꽃 BIG 4, 동해바다 기차여행’을 추천한다. 오대산 전나무 숲길, 겨울연가 촬영명소 발왕산, 설악산, 한국의 알프스 대관령 양떼 목장 등 강원도의 최대의 눈꽃 명소 4곳을 동시에 방문할 수 있는 이 상품은 성인 147,000원, 아동 137,000원부터다.

겨울철 제주의 매력을 완전 정복할 수 있는 ‘제주도 비양도, 크루즈, 우도, 한라산 3일’ 상품은 천연의 섬 비양도 및 제주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하는 새연교와 새섬 바닷가 비경 산책뿐 아니라 송악산 올레길 트래킹 일정이 포함돼 있다. 성인은 279,000원부터, 아동은 249,000원부터인데 제주 상품은 인기가 많은 만큼 제주도 여행을 계획해왔던 가족은 서둘러 예약해야 한다.

성인 자녀와 함께 하는 ‘럭셔리 사이판/괌’ 여행

친구처럼 함께 즐길 수 있는 성인 자녀와는 지긋지긋한 한파를 피해 따뜻한 남쪽나라로 떠나자. 특히 넥스투어는 오는 2월28일까지 ‘사이판 & 괌 PIC 단독 특가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그 어느 때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이판 PIC 자유여행 4일’ 상품은 성인 949,000원부터의 실속있는 가격으로 최고의 사이판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상품은 낭만의 섬 사이판에서 최고의 비경을 자랑하는 새섬, 에메랄드 빛 남태평양을 조망할 수 있는 만세절벽 등을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최고급 시설을 자랑하는 PIC 리조트에서 워터슬라이드, 인공암벽타기, 스토쿨링 등의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넥스투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사이판 PIC 구매고객에게는 롯데 면세점 선불카드 당첨 기회를 준다. 추첨을 통해 1등 50만원(1명), 2등 10만원(5명), 3등 5만원(20명)의 행운이 주어지니 사이판도 가고 면세점 선불카드 당첨 기회도 함께 노려보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괌 PIC 5일’ 상품은 남태평양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주지사 관저, 고대 괌 토착 원주민의 주거양식을 엿볼 수 있는 라테스톤 파크 괌 아일랜드 방문 등 자유로운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전 일정 호텔 투숙과 호텔 조식 등을 포함해 성인 1,049,000원부터다. 이 상품 역시 PIC 클럽 내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자녀와 함께 하는 휴양 여행지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소연 넥스투어 마케팅팀 팀장은 “요즘 부모님들은 아이들에게 다양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어하는데 여행은 이를 위한 가장 최선의 방법” 이라며 “겨울방학은 아이들과 여행을 갈 수 있는 최적기인만큼 다양한 국내 체험 여행지나 넥스투어 PIC 이벤트 등 실속 있는 해외여행 방법을 찾아보라”고 조언했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