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2.24(월) 19:57
English 日文 中文
설 연휴 떠나거나, 발렌타인데이 즐기거나
황금연휴 D-25, 넌 고향가니? 난 여행간다!
  • 입력날짜 : 2010. 01.18. 10:41
설 연휴 떠나거나, 발렌타인데이 즐기거나
최근 몇 년간 공휴일과 주말이 겹치는 날이 많고 추석, 설날 등의 명절 연휴가 짧아지면서 명절 풍속도가 변하고 있다. 연휴 전후로 고향을 찾는 귀성객 대신 1년에 몇 번 안 되는 황금 연휴를 즐기려는 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이번 설날도 주말을 포함해 3일에 불과하지만 2010년의 몇 안 되는 연휴라는 점을 생각하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넥스투어는 올 들어 두 번째 맞는 귀중한 연휴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부부, 가족, 솔로를 위한 설 연휴 추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알찬 일정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잡고 싶다면 서둘러 여행 계획을 마무리해보자.

아내에게 점수 따기 좋은 낭만 여행지

이번 설 만큼은 아내를 가사 일에서 해방시켜주자. 그러면 편안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넥스투어는 추운 겨울의 피로를 말끔히 풀고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남쪽으로의 여행 ‘괌 웨스틴 리조트 에어텔 5일’ 상품을 949,000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괌 웨스틴 리조트는 호텔과 연결된 비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노쿨링 등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춰 낭만적인 추억을 꿈꾸는 아내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자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는 마닐라 에어텔 4일 상품은 구정연휴 특가로 항공권, 호텔 3박, 호텔 조식 포함 599,000원부터의 놀라운 가격에 제공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부담없이 떠날 수 있는 국내 여행지로는 제주도가 제격이다. 넥스투어가 선보인 ‘하얏트호텔 & NF소나타로 제주 자유여행 3일’ 상품은 왕복 항공료(공항세, 유류할증료포함), 한라산 전망의 하얏트 호텔2박, 렌터카를 모두 포함해 61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 하는 국내 가족 여행지

아이에게 잊지 못할 방학을 선물하고 싶다면 온 가족이 함께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넥스투어의 ‘제주 탐구 생활 3일’ 여행 상품은 감귤 초콜릿 만들기, 감귤따기, 제주 조랑말 체험 및 청정 제주 하늘에서 천체를 관찰해 볼 수 있는 별빛 누리 공원 방문 일정을 포함, 성인 415,000원부터 제공된다. 또한 왕복 항공료(공항세, 유류할증료포함), 하얏트 호텔2박, 렌터카 포함한 ‘제주 자유여행 3일’ 상품은 성인 600,000원부터로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안성 맞춤이다.

넥스투어의 ‘설악 워터피아 겨울 스파 & 용평 스키 패키지 2일’ 상품은 겨울 여행의 진수를 느끼게 해 준다. 이는 신나는 물의 천국 설악 워터피아 테마파크와 용평리조트를 동시에 방문할 수 있는 상품으로 왕복교통비, 입장료, 1박 2식, 워터피아 입장권, 주간 리프트권, 스키/보드 렌탈비, 여행가이드, 여행보험, 레저보험 등을 모두 포함 성인 189,000원부터다.

명절에 어디로든 피해야 하는 싱글 위한 ‘나홀로’ 여행지

명절이 괴로운 싱글족이라면 3일 연휴 앞 뒤로 휴가를 덧붙여 과감한 여행 계획을 세워보자. 넥스투어는 유럽 여행 반짝 특가로 ‘비엔나/로마 6일’ 상품을 왕복항공권과 호텔 4박을 포함해 980,000원부터 선보인다. 또한 로마, 피렌체, 베니스, 밀라노를 돌아보는 ‘이태리 일주 8일’ 상품은 전 일정 항공, 관광호텔 5박(조식포함), 도시간 이동 열차 티켓을 포함해 1,510,000원부터로 놓칠 수 없는 낭만적인 유럽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단거리 해외 여행지로는 중국의 다양한 도시를 방문할 수 있는 3일 중국 여행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상해, 북경, 대련 에어텔 3일 상품을 각각 304,000원부터, 309,000원부터, 239,000원부터 선보여 원하는 도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김소연 넥스투어 마케팅팀 팀장은 “최근 신종플루, 환율 불안 등으로 주춤했던 해외여행객이 증가하고 전체적인 여행 수요가 되살아나면서 설 연휴에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저렴한 가격의 실속 있는 상품은 조기 예약 마감이 되는 만큼 서둘러 자신에게 맞는 여행지를 선택하고 여행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설날에 만드는 발렌타인데이 추억 여행

한편 넥스투어는 올해 설 연휴와 겹친 발렌타인데이에 더욱 특별한 추억을 쌓고자 하는 연인들을 위해 발렌타인데이 상품 기획전도 함께 선보였다. 영월역에서 태백역까지 환상의 눈꽃 열차 여행을 즐기고 영월의 청령포, 태백의 정암사를 방문할 수 있는 ‘환상선 눈꽃열차 여행’ 당일 상품은 42,000원부터다. 또한 연인들의 천국 남이섬과 새콤달콤 딸기 농장을 방문할 수 있는 ‘경춘선 기차여행’ 당일 여행 상품은 49,000원부터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여의도에 위치한 호텔형 레지던스 ‘스테이세븐 프리미어 호텔’은 6만원대의 특가로 제공돼 연인과 잊지못할 발렌타인데이를 보내기 원하는 고객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