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2.24(월) 19:57
English 日文 中文
평범함 거부하는 트렌드 전문여행사 ‘트리투어’
푸켓 풀빌라 전문여행사 트리투어, 고급 풀빌라 전문제공으로 허니무너들에 인기
  • 입력날짜 : 2010. 01.11. 14:49
트리투어_왼쪽부터 반얀트리, 카이섬, 트리사라
현재 국내에는 크고 작은 여행사가 무려 만 여 개에 육박할 정도로 업체간 경쟁이 치열하다. 특히 작년 한 해 신종플루 등 대형 악재가 여행시장을 휘청거리게 하며 겨우 안정을 찾았지만 올해부터 항공사 수수료가 없어지면서 중소규모 여행사들은 더 없이 힘든 한 해를 보낼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전문가들은 불황과 함께 포화상태에 이른 여행 업계는 전문화되고 특화된 여행사만이 생존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렇듯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여행시장에서 푸켓의 고급 풀빌라만을 전문적으로 상품화하고 있는 트리투어(http://www.treetour.co.kr)가 주목을 받고 있다.

트리투어가 허니문 고객들과 업계 모두의 관심을 끌고 있는 이유는 현재 푸켓의 대표적인 풀빌라 브랜드인 프리마빌라의 국내 유일의 독점 에이전트일 뿐 아니라 반얀트리 풀빌라, 트리사라 풀빌라 등 푸켓에서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아는 고급 풀빌라만을 엄선해 상품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트리투어 임창수 대표는 이러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전략에 대해 “최고의 신혼여행을 꿈꾸는 허니무너들이 가장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관광인프라가 잘 갖춰진 행선지와 허니문에 적합한 숙박시설 및 적절한 일정의 조화”였다며 “이러한 여건을 충족하는 최상의 여행지를 푸껫으로 정하고, 높은 명성과 서비스가 좋은 풀빌라를 엄선해 허니무너들이 추구하는 휴양과 관광 그리고 일정이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상품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실제 트리투어는 좋은 풀빌라를 추천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다년간 푸켓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푸켓여행의 세세한 안내를 더불어 진행하고 있다. 이는 관람객들이 교과서적으로 찾아가는 잘 알려진 곳이 아닌 푸켓에서 아름다운 곳, 가볼 만한 곳과 개별여행자들이 선호하는 곳을 안내해 주는 등 고객들의 여행만족을 훨씬 높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계 여러 지역의 모든 상품을 취급하는 일반 여행사와 다르게 세계 최고의 휴양지로 대표되는 푸켓에 대해 차별화되고 전문화된 현지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것 역시 트리투어의 매력으로 꼽는다.

트리투어는 고급 풀빌라 허니문을 추구하는 만큼 예약한 고객들의 항공편에서부터 이동차량, 숙소 등 여행 시 필요한 모든 부분을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다. 또한 그 동안 직판으로만 판매해왔던 프리마빌라 허니문 상품을 트리투어를 통해 원하는 프리마빌라 풀빌라와 원하는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여행상담 문의: 02-552-7301)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