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5(월) 23:33
아웃백, '스테이크 치즈 킹 프로운’ 새해 한정메뉴로 출시
402:1 쉐프 콘테스트 우승자, 박성우가 만든 ‘스테이크 치즈 킹 프로운’ 전국 102개 매장 판매
  • 입력날짜 : 2010. 01.05. 14:22
아웃백 2010 모델(다니엘 헤니, 박성우 쉐프)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대국민 쉐프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우승자의 메뉴를 2010년 새해 한정 메뉴로 출시한다.

아웃백은 스테이크와 자이언트 새우의 맛이 환상적으로 결합된 ‘스테이크 & 치즈 킹 프로운’을 비롯, 최고급 스테이크와 자이언트 새우가 어우러진 3종의 콤보 메뉴와 함께 ‘앨리스 치즈 치킨 샐러드’, ‘스파이시 클램 스파게티’, ‘갈릭 토마토 씨푸드 라이스’ 등 총 6종의 메뉴를 2010년 1월과 2월, 단 두 달간 새해 한정 메뉴로 판매한다.

지난 10월부터 진행된 아웃백 구다이(G’day) 쉐프 콘테스트는 요리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 최근 서바이벌 리얼리티 TV 프로그램을 통해 최종 1인, 박성우 쉐프를 선발했다. 우승자 박성우는 상금 1천 만원과 함께 아웃백의 새로운 스타 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 호주를 여행하며 새로운 맛을 찾아 나서는 요리 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맛을 찾는 모든 과정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및 CF로 소개되며, 직접 개발한 메뉴는 아웃백 102개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게 된다. 2010년 한 해 동안 아웃백의 맛과 얼굴을 함께 대표하게 된 것.

2010년 아웃백 첫 새해 한정메뉴는 박성우를 우승으로 이끌어준 ‘스테이크 & 치즈 킹 프로운’이다. 호주 청정우의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함께 탱글탱글 살이 오른 자이언트 새우가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고소한 치즈 향으로 맛을 더한 자이언트 새우와 더운 야채, 구운 감자 등을 스테이크와 함께 풍성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승리의 메뉴 ‘스테이크 & 치즈 킹 프로운’과 함께 스테이크와 자이언트 새우의 콤보 메뉴가 더욱 다양하게 출시된다. 달콤 상큼한 애플 바비큐 소소의 갈비 스테이크와 허브 향을 머금은 자이언트 새우가 만난 ‘애플 카카두 갈비 & 허브 킹 프로운’, 깔끔한 매운 맛의 바비큐 립과 코코넛의 향긋하고 아삭한 옷을 입은 자이언트 새우가 결합한 ‘타바스코 글레이즈드 립 & 코코넛 킹 프로운’ 등이 2010년을 맞아 첫 선을 보인다.

또한 3종의 콤보 메뉴와 어울리는 ‘앨리스 치즈 치킨 샐러드’, ‘스파이시 클램 스파게티’, ‘갈릭 토마토 씨푸드 라이스’가 함께 2010년 새해 한정 메뉴로 출시된다.

2010년 새해 한정 메뉴는 더욱 실속 있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세트 메뉴로 판매된다. 커플세트(2인), 패밀리세트1,2(3인), 파티세트(4인) 등 4가지 세트로 모임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세트 메뉴에는 매장에서 직접 만들 홈메이드 수프와 함께 최근 슈퍼푸드로 각광 받고 있는 베리 에이드, 디저트 커피 등도 포함되어 풍성한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세트 메뉴 자체의 할인된 가격에 아웃백 멤버십 카드 및 제휴 할인 카드 사용이 추가로 가능해 더욱 알뜰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2010년 1월 1일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아웃백 멤버십 ‘아웃백 부메랑 클럽 카드’는 무료 메뉴 쿠폰, 멤버십 문화 이벤트 외, 식사 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하는 혜택이 늘어 아웃백을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적립된 금액은 3천 포인트부터 전국 102개 아웃백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