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1(목) 14:29
빕스, 연말 맞아 스테이크 新 메뉴 출시
차슈 스테이크, 오리엔탈 립 렛츠, 얌스톤 안심&랍스터 콤보 3종 출시
  • 입력날짜 : 2009. 12.10. 16:36
얌스톤&랍스터콤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고급스럽고 독특한 맛으로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새로운 스테이크 신메뉴 3종과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스테이크의 재발견’을 컨셉으로, ‘스테이크=쇠고기’라는 기존의 공식을 허물고 누구나 선호하는 돼지고기에 특별한 소스를 얹어 스테이크의 색다른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중국식 돼지고기 바비큐인 차슈에 매콤 달콤한 블랙빈 소스를 입힌 ‘차슈 스테이크’와 오리엔탈 풍의 달콤한 소스에 볶은 립 조각들을 부드러운 매쉬 포테이토와 곁들여 먹는 고급 돼지 갈비 요리인 ‘오리엔탈 립 렛츠’는 포크(돼지고기) 스테이크의 고급스러운 맛을 한층 더 북돋운다. 맛은 물론 향기와 소리가 하나돼 오감을 만족시켜 주는 뜨거운 얌 스톤 위에 안심스테이크와 랍스터, 전복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얌스톤 안심&랍스터 콤보’는 사랑하는 연인들이 즐기기에 좋은 메뉴다.

아울러 사랑하는 사람들과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인기 메뉴와 신메뉴를 결합한 특별한 세트메뉴도 2010년 1월 말까지 선보인다. 신메뉴와 함께 오랫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베스트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에는 차슈 스테이크와 립아이 스테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Love 세트’, 오리엔탈립렛츠와 얌스톤뉴욕스테이크로 구성된 ‘Thanks 세트’, 얌스톤 안심&랍스터콤보와 차슈 스테이크로 구성된 ‘Together 세트’가 있다.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월별로 다양한 혜택이 담겨 있는 ‘2010 빕스 캘린더’를 증정한다. 캘린더는 삶의 기쁨에 대해 상상력 가득한 작품을 선보이는 이혜경 작가의 작품으로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며, 탁상용으로 제작돼 1년 내내 간단한 스케줄러로 사용하기 편리하다. 아울러 매월마다 해당 월에 사용할 수 있는 ‘빕스로 떠나는 맛있는 여행 티켓’ 쿠폰이 수록되어 있다. 쿠폰에는 1인 샐러드바 50% 할인, 스테이크 1만원 할인, 와인 5천원 할인권, 제휴카드 추가 10% 할인 등 매월 빕스 방문의 즐거움을 더해줄 푸짐한 혜택이 담겨 있다.

빕스 관계자는 “모임이 많은 시즌을 맞아 가족은 물론 직장인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스테이크와 신선한 샐러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가득한 분위기 있는 매장에서 즐거운 외식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