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불고기브라더스, 은평이마트점 오픈
국내 이마트 매출 1위, 은평이마트에 직영 16호점 열어
  • 입력날짜 : 2009. 11.30. 11:18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_스테이크 소시지 모둠 철판구이
한식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가 지난 26일 은평이마트에 직영 16호점인 은평이마트점을 오픈했다. 불고기브라더스 은평이마트점은 국내 이마트 매출 1위인 은평 이마트 8층 ‘전문식당가’에 총 74석, 42평 규모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불고기브라더스 은평이마트점은 ‘몰’매장의 특성을 고려해 통유리로 개방감을 주는 시원한 인테리어와 함께 국보217호로 지정된 조선 후기 화가 겸재(謙齋) 정선(鄭敾)의 ‘금강전도’가 벽화로 그려져 있어 더욱 기품있는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기존 불고기브라더스 매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와규(和牛) 생등심’과 ‘한우자연송이불고기’ 등의 인기 메뉴와 더불어 얇게 썬 소고기를 고소하고 담백한 과일양념에 버무려 즐기는 ‘한성생불고기’와 진하게 우려낸 양지육수에 야채와 버섯국수, 소고기를 함께 즐기는 ‘소고기국수전골’과 ‘전주비빔밥’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해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든든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외식경기가 침체된 가운데에도 불구하고 4번째 직영 매장을 오픈하는 불고기브라더스는 이번 은평이마트 점에 이어 12월에는 서울역사점까지 오픈하며 지속적인 성장가도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불고기브라더스에 이은 제2 한식브랜드로 사랑을 받고 있는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도 62석, 38평 규모로 은평이마트에 직영2호점을 오픈한다. 특히 이번 은평이마트점에서는 새로운 철판메뉴로 ‘수제 왕돈가스’와 ‘불고기 카레’ 등을 추가해 더욱 다양한 철판 요리를 선택할 수 있다. 1호점인 왕십리역사점에서 하루 10회전이 넘는 테이블 회전율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은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는 이번 직영2호점 은평 이마트점에서도 한식을 사랑하는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불고기브라더스의 조명환 본부장은 “국내 이마트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는 은평이마트에서 고객들의 입맛에 맞춘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새로운 서비스로 한식의 대중화와 세계화를 향해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