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원조 볏짚삼겹살전문점, 역시 다르네!
‘도네누’ 볏짚삼겹살 5천원대 저렴한가격, 가맹 200호점 돌파 및 기념 이벤트 까지
  • 입력날짜 : 2009. 11.27. 18:51
도네누
서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부동의 외식메뉴 1위는 역시 삼겹살이다. 삼겹살도 세월이 흐르면서 다양한 맛과 모양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그 중 삼겹살 특유의 맛과 볏짚향이 더해진 볏짚삼겹살의 바람이 거세다.

대표적인 볏짚삼겹살전문점 도네누(http://www.donenu92.co.kr)는 원조 명성을 이어가며 전국맛집으로 소개될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도네누의 인기비결은 일반 삼겹살이 아닌 볏짚통삼겹살이라는 경쟁력이다. 숯불에 초벌하고 볏짚으로 훈제해 볏짚특유의 향이 고기맛을 배가 시킨다.

여기에 저렴한 가격도 인기 이유 중 하나. 지갑이 가벼운 서민들의 주린 배와 입을 달래주는 볏짚통삼겹살은 1인분 5,800원이라는 가격을 자랑하고 있다. 솔잎숙성삼겹살, 도네누통삼겹살, 참나무통삼겹살 등 골라먹는 재미도 선사한다.

이렇듯 고객들의 폭발적인 인기로 도네누는 전국 가맹점 개설 200호점 달성이라는 경사를 맞았다. 고객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가 한창 진행 중이다.

12월 5일까지 진행되는 고객사은 이벤트에는 해외여행, 국내효도관광, 영화티켓, 도네누 메뉴 패키지 상품권, 프로포즈 이벤트 등 푸짐하고 실속있는 경품들이 한 가득이다. 당첨자 추첨은 12월 둘째 주 이뤄진다.

한편 삼겹살프랜차이즈 도네누는 기존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들의 쇄도에 힘입어 12월 3일 성공창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오후 2시, 신정동에 위치한 도네누 본사 교육실에서 시작되며 무료 참가가 가능하다. 전화로 사전예약은 필수.

신규창업자와 업종전환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설명회는 도네누 가맹점 확대 비결, 폐점율 제로 전략 등 도네누 삼겹살 프랜차이즈 경쟁력 등 삼겹살창업에 대한 창업정보를 들을 수 있다. (문의: 1566-9285)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