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KFC '고구마타르트, 유자타르트' 맛보세요
부드러운 에그크림과 고소한 고구마, 향긋하고 상큼한 유자가 만났다!
  • 입력날짜 : 2009. 11.23. 14:53
KFC의 부드럽고 달콤한 유혹, 고구마타르트 유자타르트 출시
KFC는 오븐에서 직접 구운 부드럽고 달콤한 타르트 2종, 고구마타르트와 유자타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KFC는 지난 4월 출시된 에그타르트에 이어 새로운 타르트 2종을 전국 KFC 매장에서 판매한다. 고구마 만의 고소한 향과 맛이 에그크림의 달콤함과 만난 고구마 에그크림이 겹겹이 쌓인 페스트리 속에 듬뿍 채워진 고구마타르트. 오븐에서 갓 구워진 바삭한 페스트리가 따뜻한 고구마 크림과 함께 한 겨울 차가워진 입안을 부드럽고 따뜻하게 녹여준다.

KFC가 내놓은 또 하나의 올 겨울 스위트 스낵, 유자타르트는 한 입 베어 먹자마자 유자만의 상큼한 향과 달콤함이 입과 코를 자극한다. 유자와 에그크림이 가득 담긴 얇은 층의 페스트리가 오븐에서 함께 구워져 입안에서 바삭하게 부서지며 고소함을 선사한다. 가격은 고구마타르트, 유자타르트 각각 1,500원이다.

새로운 타르트 2종의 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 타르트가 포함된 세트 메뉴를 선보이며, 에그타르트 4개로 구성된 에그타르트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핫초코 또는 무료커피를 증정한다. 에그타르트, 치즈핫징거버거, 치킨 1조각 등이 함께 구성된 치즈핫징거박스는 7,400원에 제공되며, 아울러 타워버거 박스는 7,900원, 레드핫그릴맥스박스는 8,900원에 각각 판매한다. 에그타르트와 함께 치즈핫징거버거, 레드핫그릴맥스버거가 포함된 통살버거버켓은 13,000원에 제공된다.

이 밖에도 KFC는 겨울 스키시즌을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스키장 응모 이벤트를 12월 13일까지 진행한다. KFC 홈페이지(kfckorea.com)를 통해 한 줄 이벤트에 참가하고, 스키리조트 4곳(용평리조트, 현대성우리조트, 무주리조트, 보광휘닉스파크)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하며, 당첨자들에게는 1일 스키장 리프트 세트권을 1인 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