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스테이크와 랍스터, 한꺼번에 즐겨라
아웃백, 11,12월 두 달간 겨울 한정 메뉴 판매
  • 입력날짜 : 2009. 10.28. 10:24
아웃백_스테이크&아틀란틱 랍스터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크리스마스, 연말 등 모임이 많은 겨울 시즌을 맞이해 겨울 한정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웃백 한정메뉴의 2009년 대미를 장식할 겨울 한정메뉴는 스테이크와 랍스터를 한 접시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아틀란틱 랍스터’ 등 푸짐한 메뉴로 구성되었을 뿐만 아니라, 파티나 연말 모임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3인 이상의 세트 메뉴 주문 시 와인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해 올 겨울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아웃백 겨울 한정메뉴는 신메뉴인 ‘스테이크&아틀란틱 랍스터’, ‘카카두 갈비&킹 프라운’, ‘위스키 글레이즈 립&아틀란틱 랍스터’ 등 A메뉴 3종과 ‘비비큐 쉬림프&치킨 타워 샐러드’, ‘스파이시 쉬림프 스파게티’, ‘씨푸드&치즈 라이스 그라탕’ 등 B메뉴 3종으로 구성되며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 동안만 전국 102개의 아웃백 매장에서 판매된다.

아웃백 겨울 한정메뉴를 대표하는 신메뉴 ‘스테이크&아틀란틱 랍스터’는 올 겨울 어디에서도 맛 볼 수 없는 최상급 스테이크와 랍스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급 콤보 메뉴로, 오동통한 랍스터 살과 쫄깃한 스테이크, 바삭바삭한 감자칩까지 함께 맛 볼 수 있어 연말연시 모임 메뉴로 손색이 없다.

이 밖에도 어린 돼지 갈비에 위스키 소스를 발라 구운 립요리와 랍스터가 함께 구성된 '글레이즈 립&아틀란틱 랍스터', 어느 때보다 더욱 푸짐하게 구성된 '카카두 갈비&킹 프라운' 등이 메인 메뉴로 제공돼 올 겨울에 여느 때보다 풍성한 한정 메뉴를 맛 볼 수 있게 되었다.

겨울 한정메뉴는 연말연시 친구나 가족들과의 모임을 더욱 다양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할인된 가격의 커플세트(2인), 패밀리세트1, 2(3인), 파티세트(4인) 등 4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패밀리세트2와 파티세트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와인 한 병이 무료 제공돼 소중한 사람들과의 식사를 더욱 분위기 있고 알차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또한 모든 세트메뉴 주문 시 하우스(레드) 와인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세트메뉴에는 음료 메뉴 및 홈메이드 수프, 커피 등도 포함돼 풍성한 식사가 가능하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