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따뜻한 新 메뉴로 마음까지 녹이세요
  • 입력날짜 : 2009. 10.22. 09:14
투썸_티&라떼
차가운 돌판 위에 비벼주는 아이스크림 ‘콜드스톤 크리머리’는 추위를 잠재워줄 따뜻한 세트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10월 19일부터 11월 15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헤드윅 세트’는 총 2종으로 ‘헤드윅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뮤지컬 헤드윅 관람의 기회가 주어진다. ‘헤드윅 싱글 세트’는 아메리카노 한 잔과 콜드슈 1개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천원이다.

‘헤드윅 커플 세트’는 아메리카노 2잔과 브라우니 4개를 저렴한 가격인 5천원에 만나볼 수 있는 메뉴다. 세트 메뉴 판매 기간 동안 ‘헤드윅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영수증에 자동으로 응모번호가 부여되며 콜드스톤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뮤지컬 ‘헤드윅’ 중 윤도현씨가 출연하는 공연의 티켓을 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정통 유럽풍 카페 ‘투썸플레이스’에서는 추위를 녹여줄 따뜻한 차 종류의 신메뉴를 대폭 출시했다.

22일 첫 선을 보일 음료 6종과 케익 1종은 모두 ‘차’와 관련된 메뉴다. ‘얼그레이크림’은 홍차에 요구르트크림 향의 달콤함을 추가해 부드러운 분위기로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알맞은 제품이며 ‘오렌지 홍차’는 오렌지 조각을 주재료로 홍화꽃과 히비스커스가 블렌딩된 주홍빛깔의 상큼한 과일 홍차다. ‘

디저트 아일랜드’는 다양한 열대 과일의 향긋함이 매력적인 차이며 ‘카모마일’은 천연 카모마일 허브차로 카페인이 전혀 없는 점이 눈길을 끈다. ‘얼그레이라떼’는 질 좋은 다즐링, 아삼, 기문을 사용해 클래식한 맛을 내며 ‘마샬라차이라떼’는 새로운 블렌딩으로 향신료 비중을 높혀 풍부하고 강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제품이다. ‘홍차 초콜릿 케익’은 다크초콜릿을 이용한 초콜릿 베이스의 케익에 홍차를 우려내 만든 초콜릿을 장식한 달콤 쌉싸름한 케익이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