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3(토) 20:42
술자리 안주고민, 퓨전요리는 어때요?
  • 입력날짜 : 2009. 10.09. 16:11
다라치_오른쪽은 '얼큰해물홍합탕'
술자리에서 가장 고민하는 것 중 하나인 안주메뉴. 어디서든 맛볼 수 있는 평범한 안주들은 조금씩 식상해 져 간다. 가볍게 맥주 한잔을 마시더라도, 그 동안 찰떡궁합 역할을 해왔던 오징어, 땅콩, 샐러드 보다 더 신선하고 색다른 안주들과 함께 입안 가득 퍼진 맥주향을 느끼고 싶다.

지중해식 웰빙 요리주점 다라치(http://www.darachi.co.kr)가 최근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도, 이러한 풍부한 안주메뉴 덕분이다. 무균항아리크림비어로 유명한 다라치에는 시원한 맥주와 함께 입맛을 돋울 다양한 안주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요즘같이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기 마련인데, 이 곳에는 얼큰해물홍합탕, 김치만두탕, 해물꼬치오뎅, 해물누룽지탕 따뜻한 국물 맛이 일품인 탕 요리를 비롯해 볶음메뉴, 이색 샐러드, 간식, 식사 메뉴 등 60여 가지의 신개념 퓨전요리가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렇게 눈과 입을 사로잡은 메뉴들이 푸짐하다 보니 사계절 내내 다라치를 방문해도 계절에 맞는 퓨전요리를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까지 더한다.

물론 이 요리들은 다라치의 대표메뉴인 무균항아리맥주와 함께 하면 금상첨화다. 나노기술을 이용한 오존 복합 산화수로 관 내부에 축적되어있는 단백질 응고물을 완전 소독하고 맥주 최적의 온도를 유지해 최고의 청량감을 전하는 무균맥주는 마시는 이들의 건강까지 생각한 웰빙먹거리로도 손색 없다.

수 십 가지의 안주를 골라먹는 재미, 세균걱정 없는 건강맥주를 마시는 즐거움 가득한 다라치는 맛과 분위기에 예민한 여성들까지 어필하며 고객만족을 높이고 있는 새로운 치킨래스펍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최고의 창업아이템인 치킨창업시장에서도 성공창업아이템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으며, 여성창업자를 포함한 예비창업자들이 선택한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써 자리매김 하고 있다. (문의: 1688-1994)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