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1(목) 14:40
베니건스, 컬러풀 4색 파스타 선보여
  • 입력날짜 : 2009. 10.08. 12:17
베니건스_고르곤졸라크림푸질리
쉐프가 요리하는 레스토랑 베니건스는 4색 파스타를 출시했다. 출시 기념으로 10월 31일까지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색 파스타 주문 시 베니건스 식사권, 컨츄리 치킨 샐러드, 휴레쉬에이드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4색에 해당하는 컬러의 의상 및 액세서리를 소지한 고객에게 베스트 추천 와인을 4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4색 파스타는 식재료가 가진 고유의 컬러를 그대로 살려 시각적인 맛을 더했다. 화이트, 그린, 블랙, 레드 등 총 4종류의 파스타로 다양한 컬러와 함께 식재료의 효능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 특히 쉐프의 세심한 정성, 숙련된 기술 그리고 오감으로 만들어 보다 다양해진 맛의 즐거움, 눈으로 보는 색의 즐거움, 그리고 입맛에 맞게 골라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화이트 와인 소스의 ‘봉골레 알리오 파스타’, 신선한 시금치와 푸질리가 크림소스에 어우러진 ‘고르곤졸라 크림 푸질리’, 레드 토마토가 조화를 이루는 진한 매운맛의 ‘아마트리치아나 펜네’, 오징어 먹물과 풍부한 해산물이 어우러진 ‘블랙 네로 파스타’ 등이다.

“베니건스의 4색 파스타는 컬러별로 개성 넘치는 색감과 향, 맛 등이 오감을 자극해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맛 볼 수 없는 특별한 새로움과 전문 쉐프가 만들어 낸 파스타라는 점에서 차별화했다. 4색 파스타 메뉴 강화로 ‘그릴&파스타’ 라는 베니건스만의 전문 이미지를 더욱 구축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베니건스 관계자는 밝혔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